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2021년 10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1. 10. 6.
300x250

2021년 10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한 주간도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 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확진자가 사흘 만에 또다시 2천명이 넘고 거리두기도 연장 되었는데 개인적인 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 예방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1년 10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는데 기도 읽어보시고 은혜받고 치유의 역사가 있길 바랍니다. 

 

 

9월둘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9월둘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힐링되고 주님 은혜 속에 축복 받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 주간이 금방 지나 내일이면 주말 입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지속적으로

0313873010.tistory.com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9월 5일 1주)

9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9월 5일 1주) 한 주간도 평안한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무더운 여름에서 서늘한 날씨가 시작되는 9월 입니다. 계획 했던 목표 있으면 반드시 이루는 시간 되셨으면

0313873010.tistory.com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이면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요즘들어 하루가 무상하게 시간이 빨리 흘러가고 있는데

0313873010.tistory.com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 동안도 험한 세상에서 우리들을 지켜주시고 보호하여 주시고 예배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가 필요하여 그 은혜를 간절히 사모하는 마음으로  주님께 예배 드리는 이 시간, 은혜 충만케 하여 주시옵소서.

 

 

세상 근심과 염려를 십자가에 다 내려놓게 하사 주님의 평안이 우리의 심령 가운데 넘치게 하시고 눈과 귀를 열어주사 예배 가운데 주님의 영광을 바라볼 수 있게 하여주옵소서.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에 상황을 정확하게 볼 수 있는 통찰력를 주셔서 앞날을 내다볼 수 있는 예지력을 허락하시며 , 비록 어렵고 힘든 현실이지만 주님께서 항상 함께하셔서 치료제도 개발되고 질병으 고생하는 환우들에 치유의 역사가 나타나길 간절히 원합니다. 

 

 

주님, 모든 가정이 사랑이 충만한 가정이 되도록 은혜주시옵고 믿음 안에서 감사가 넘치며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귀한 가정들로 세워주시고 우리가 모여서 예배 드릴 때 이 시간  주님의 영광을 바라볼 수 있는 눈을 열어주시고, 주님과의 신령한 만남을 통해 우리 영혼이 새로워지고, 예배를 통해서 회복과 치유와 마음속에 기쁨과 은혜 넘치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각 기관과 모든 직분을 맡은 성도님 들에게 주님께서 함께 하셔서 신앙을 가지고 능력있게 맡은 역할을 감당 할 수 있게 하시며  더 큰  자신을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믿고 겸손히 봉사할 수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께서 믿음에 믿음을 더하셔서 지금까지 주님을 따르기에 합당한 일꾼으로 인정하고 이 자리에 세우신 줄로 믿습니다. 더욱 헌신하며 맡겨진 사역들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나님께서 더욱 더 힘주시고 능력에 능력을 더하여 주실것을 믿사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주간도 주님께서 보살펴 주시고 악의 길로 빠지지 말고 주님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고 코로나라는 악조건 속에서도 교회가 새롭게 도약하여 부흥의 발판의 되길 간절히 원하고 하는일 마다 모든것이 회복되고 발전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2021년 10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오후 보내세요.

ⓒTep Ro 출처 Pixabay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