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하고 평안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이면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입니다. 요즘들어 하루가 무상하게 시간이 빨리 흘러가고 있는데 계획 했던 일들 있으면 이루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천천히 읽어보시고 은혜받는 역사가 나타나길 바랍니다.
2021.08.04 - [예배대로 기도] - 2021년 8월 둘째주 대표기도문 모음
2021.07.29 - [예배대로 기도] - 8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2021.07.22 - [예배대로 기도] - 7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마지막주일)
마음을 깨끗케 하사 주님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우리의 입을 정케 하사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게 하시옵고 귀를 열어 진리의 말씀을 듣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사랑 안에서 자유함을 주시고 주님의 자녀로 이 세상을 살아가게 하셨음에 감사드리며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과 찬송과 존귀를 돌립니다.
지난 주간도 저희를 지켜 주셔서 은혜와 사랑 안에 거하게 하시고 오늘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여 주셔서 아버지께 나아와 예배드리며 신령한 교제를 통해 주님과 만날 수 있게 인도하여 주시니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하나님아버지 무더운 여름 폭염속에서 지치고 힘들고 주님의 말씀에 의한 삶을 살지 못할때가 있사오니 저희들의 허물을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께서 흘리신 십자가의 보혈로 깨끗케 씻어 주시어 정결케 하여 주시옵소서.
이시간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가 주님의 복음으로 인하여 부흥하기를 기도합니다 .주님 저희들이 더욱더 기도와 말씀에 힘쓰게 하시고 주님을 찬양하기에 부족함 없는 백성들로 삼아주시고 어렵고 힘든이들을 구제하고 돕는데 있어 더욱 앞장서는 교회가 되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이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이 세상에서 좌절하고 고통받는 영혼들을 구원해 주시기를 원하고 주님께서 원하시는 역할을 감당하는 영혼의 안식처의 자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코로나로 인해 물질로 어려움을 겪고 질병으로 힘들어 하는 이웃들을 주님의 손으로 안수하시어 힘을 주시고 치유하여 주시어 다시 일어나 모든 것이 회복되는 삶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나라 이민족을 불쌍히 여겨 주시고 다툼과 분열의 나라에서 예수님처럼 서로 사랑하며 용서하며 연합하여 선을 이루어가는 평화의 나라가 되게 하시고 하나님 안에서 참 생명을 누리는 영생의 나라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대언하는 담임 목사님에게 말씀의 능력과 설명의 충만한 마음을 주사 주의 말씀을 대언하게 하시며 주의 말씀을 듣는 모든 성도들의 마음에 성령의 위로와 치료하심이 강팍한 마음이 녹아 살아계신 주님의 말씀을 듣게 하여 주시옵소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며 봉사하는 손길들을 기억하시고 주님께 아름다운 목소리로 찬양으로 영광을 올리는 성도들에게 한없는 축복의 은혜를 베풀어주시옵소서. 예배의 첫 시간 입니다. 주님 이 예배를 친히 인도하여 주실걸 믿사오며 이 모든 것을 감사 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이상으로 8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하루 보내세요.
ⓒTep Ro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