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시청률 대박나길!

by 힐링칠봉2 2020. 9. 20.
300x250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시청률 대박나길!


 

존경하는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늦은 새벽밤 드라마를 보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정주행하지 못한 tvn 드라마가 있어 보고 있답니다. 그런데 문득 tvn 새 수목드라마가 생각이나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악의 꽃 후속 드라마로 구미호뎐 등장인물 과 인물관계도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구미호뎐 등장인물 주인공으로 백두대간의 산신 이연 역에 이동욱 님인데요. 오랜만에 드라마로 컴백을 해서 기분이 좋네요. 주인공 이연은 구미호 입니다. 현생에서 일반 사람들과 섰여 사는 구미호를 연기하게 되었는데요. 2016년도에 시청률 20%이상 찍은 도깨비 드라마에 나왔을때 나중에 뱀파이어나 구미호 역활하면 정말 잘 어울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정말로 이번에 이런 역을 해서 멋찌게 잘 소화할꺼 같더라구요. 

 

 

 

탐사 미스터리 전문 PD 남지아 역을 맡은 조보아 님 여주인공인데요. 구미호를 보고도 놀라지 않는 강철심장으로 당차고 씩씩한 역으로 털털한 성격으로 어렸을때 잃어버린 부모님을 찾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면서 살아온 아이인데요. 2014년에 tvn 잉여공주 드라마 이후로 tvn에는 정말 6년만에 다시 나오니 팬으로서 정말 기분이 좋고 이번 맡은 역할도 잘 소화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연의 배다른 동생 이랑 역에 김범 님 오랜만에 tvn 드라마를 통해 뵙게 되는데요. 기존 카리스마 역과는 달리 인간의 상대로 장난도 많이 치고 사람의 욕망과 욕구를 들었다놨다 하고 화려한 옷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부분도 있다고 하니 이번 역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이번 구미호뎐 주인공 라인업이 정말 힐링될 만큼 훌륭한데요. 구미호 형제 인연과 캐미도 궁금하더라구요. 이런 것을 볼때 역시 믿고보는 tvn 새 수목드라마라 생각이 들더라구요.

 

 

출처: 다음 통합검색 구미호뎐

 

구미호뎐 등장인물 입니다. 드라마 보실때 참고하시구요. 대본리딩이 끝나도 지금 한참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출연하신 배우님들 다치지 마시고 마지막회까지 시청률도 대박나길 기원하고 싶네요. 이번 tvn 수목드라마는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라고 합니다. 아직까지 구미호뎐 인물관계도는 업데이트가 안됐는데 확인 즉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한참 방송하고 있는 악의 꽃 후속드라마로 2020년 10월 7일 추석 끝난 이후에 첫방송을 합니다. 저 또한 무지무지 기대하고 있는데요. tvn 드라마를 보면서 스트레스 날려버리고 힐링해 보자구요. 이상으로 늦은 새벽 포스팅을 해보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주말 보내세요. 그럼 이만...

 

 

 

출처 tvn 구미호뎐

 

글쓴이 힐링칠봉

 

https://tv.kakao.com/v/412323909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