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악의 꽃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1위 대박!

by 힐링칠봉2 2020. 9. 17.
300x250

 

악의 꽃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1위 대박!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14회 보셨나요? 드라마 보면서 내내 흥미진진 했는데요. 고밀도 감성 추적극 이라서 그런지 더욱 몰립하게 되더라구요. 매 회마다 반전이 있었느니 어제는 살O사건으로 인해 누명을 쓰고 도망치는 희성(현수) 그것이 오히려 염상철과 거래를 하게 되는데.. 주인공들도 연기를 잘하지만 염상철로 인해 전개되는 몰입도가 정말 감성을 자극하게 만드는데요. 

 

 

 

그리고 찐희성이 십몇년간 의식이 없는 상태로 있어 설마 계속 그러진 않겠지 그래도 비중있는 역할이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다시 일어나 공범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을때 이야기는 좀더 몰입감을 더해가더라구요. 희성과 찐희성을 모르신다면 악의 꽃 tvn 수목드라마 정주행 하시면 금방 아실꺼예요. 어제는 반전이 있었죠! 알고보니 찐희성이 희성의 아빠를 O였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장면 해수가 안죽었으면 하는 바램에 드라마 끝나고 시청자 톡게시판에 날리가 났더라구요. 설마 죽는건 아니겠지! 

 

 

 

그런데 어제 해수와 무진이 통화할때부터 무언가 느낌이 좋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설마가 설마... 오늘 줄거리 보니 바닥에 쓰러져 있는 해수를 목격하며 질리는 무진이라고 하는데.. 제발 살려서 병원치료 받는 화면이 나왔으면 하네요. 그리고 악의 꽃 시청률 말안할수가 없는데요. 1회 방송되면서 부터 3%로 시착으로 10회까지 3.6%, 11회 3.8%로 였는데 12회 때 4.2%, 13회 4.4% 그리고 어제 최고 6%까지 평균 4.8%로를 달성해 tvn 수목드라마에 위력을 보여줬습니다. 

 

 

 

 

오늘은 과연 악의 꽃 시청률이 얼마나 나올까요? 그리고 마지막회 오늘까지해서 앞으로 2회 정도 남았는데 빠른전개가 있을꺼 같고 평균 시청률 5%를 넘어 6% 이상 찍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재미있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힐링하세요.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인물관계도 14회 줄거리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인물관계도 14회 줄거리 https://tv.kakao.com/v/412314247 안녕하십니까 tvn 드라마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tvn 전도사 힐링칠봉 인사드립니다. 월화드라마에는 청춘기록이 있다면 tvn

0313873010.tistory.com

 

출처 tvn 악의 꽃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