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인물관계도 14회 줄거리

by 힐링칠봉2 2020. 9. 16.
300x250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인물관계도 14회 줄거리 

 

https://tv.kakao.com/v/412314247

 

 

안녕하십니까 tvn 드라마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tvn 전도사 힐링칠봉 인사드립니다. 월화드라마에는 청춘기록이 있다면 tvn수목드라마에는 악의 꽃이 있었으니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악의 꽃 인물관계도 하고 14회 줄거리를 소개해 볼까합니다. 

 

 

 

벌써 오늘 방송이 14회입니다. 아직까지 시청안하신 분들은 주말에 정주행 하셨으면 좋겠구요. 악의 꽃 드라마는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OO마로 의심되면서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희성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지원이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성 추적극이다 보니 내 감성을 자극하는지 몰라도 스토리가 반전에 반전이 있어 더욱 힐링되고 이런게 추적극이지 않나 그래서 밤10시 50분이라고 하지만 거의 11시에 방영되는거 치고 시청률이 너무 좋더라구요. 저 처럼 악의 꽃 폐인이 있나봐요. 보고 또 보고 재방송 까지 챙겨보니 말이예요. 

 

 

악의 꽃 14회 줄거리

 

현수를 궁지에 빠르린 뜻밖의 변수를 알게 되고, 새로운 계략을 꾸미는데...  위에 동영상 있으니 예고편 영상 봐주세요. 이제부터 희성과 찐희성의 진짜 싸움인가....  16부작이기 때문에 오늘 방송하면 앞으로 2회가 남았네요. 아직까지 정주행 못하신 분들은 아래 악의꽃 인물관계도 한번 보시고 시청하시면 재미는 두배가 됩니다. 이상으로 tvn 수목드라마 악의꽃 보면서 힐링하세요.

 

 

 

 

이미지출처 tvn 악의 꽃

 

본 글은 tvn 드라마를 좋아 주관적인 생각에 작성한 글 입니다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