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1월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0. 11. 2.
300x250

11월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주말 잘 보내시고 교회가신 분들은 대면예배 잘 하고 오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로 세분화되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어 위반하게 되면 과태료를 부과를 하고 모임이나 직장, 교통시설, 학교등교, 종교활동 등 구분되어 개편이 되었는데 잘 지켜졌으면 좋겠고 더 이상 확진자가 발생 안됐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는데 기도 보시고 은혜 넘치는 한주 보내셨으면 합니다.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곡백과가 무르익고 풍성한 추수의 기쁨과 함께 올 한해도 결실이 가득한 열매를 수확하며 추수감사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들을 지켜 주셨고, 보호하시며 인도하시고 축복하시므로, 이렇게 추수 감사예배로 주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 드립니다.

 



이스라엘 백성이  추수한 첫 수확의 열매를 감격하며 주님께 드렸을 때, 오늘 성도들의 예배가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격하여 드릴 수 있는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지난여름에 코로나로 태풍과 홍수 속에서도 풍성한 수확을 얻게 하셨고, 한 해 동안 우리를 지켜주시며, 추수하게 하시고,  은혜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 영광을 드리는, 추수감사절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11월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주님 속이 충실한 열매를 볼 때마다 하나님의 창조의 놀라운 섭리에 찬송과 감사로 영광을 돌리며  온땅에 풍요로운 결실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리고 피땀 흘려 가꾼 이들을 축복하시고 잘 거두게 하시어 하나님의 맡겨주신 모든 일들을 은혜 내릴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우리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지금까지 지켜 주시고 사랑하시어, 부흥케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하여 예배드리는 자가 넘쳐나게 하시고, 세상을 향해 복음을 증거하는 교회, 이 나라와 OO 교회와 자신을 위해 간구하는 자가 많아지게 하셔서 말씀에 능력이 나타나는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주님 목사님을 영육 간에 강건케 하시어,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계획한 모든 것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이 시간 주님의 귀한 말씀이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주시고, 전하시는 말씀이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시어, 우리 모두 충만한 은혜를 깨닫고, 말씀 따라 살아가는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이런저런 질병으로 고통 가운데 있는 심령이 있다면, 깨끗이 치유 받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고 이 시간 예배를 돕고 보이지 않은 손길 모두에게 축복하여 주시길 원하오며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일 주일예배 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일 주일예배 기도문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10월 27일 화요일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오늘까지는 날씨가 춥지 않지만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가 난다고

0313873010.tistory.com

 

11월 대표기도문 모음

11월 대표기도문 모음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힐링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이 할로인데이로 저녁에 모임이 많을듯 하는데 거리두기로 인해 제발 집단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

0313873010.tistory.com


 

11월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기도 보시고 이번 한주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주님과 동행 하셨으면 좋겠고 행복한 시간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이미지출처 ⓒ congerdesign 출처 pixabay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