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일 주일예배 기도문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10월 27일 화요일 포스팅시작하겠습니다. 오늘까지는 날씨가 춥지 않지만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가 난다고 하니 건강챙기시고 내일 오후부터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투툼한 외투 챙기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일 주일예배 기도문을 작성해 보겠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조정되면서 대면예배 하러 교회 참석하시는 분들 많을텐데 다행히 교회를 통해 집단 감연 됐다는 이슈가 없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 그럼 오늘 기도문 작성해 볼까요.
만복의 근원이신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항상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지키시며 은혜와 평강을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이곳에 임재하사 영과 진리로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열납하여 주시고 모든 영광 홀로 받아 주옵소서. 오늘도 사랑하는 주의 자녀들을 귀한 성전에 불러 주셨사오니 이 시간이 말씀으로, 은혜로, 성령으로 충만한 복된 자리가 되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하늘의 복을 받길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 문을 활짝 열어 하늘의 복을 받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예배드리는 모든 성도들과 함께하여 주시고 한 사람 한 사람을 자비로운 손길로 어루만져 주시고 능력의 손으로 붙잡아 주옵소서. 믿음이 연약한 심령에게는 강하고담대한 믿음을 허락하시고, 말씀에 갈급한 심령에게는 깨닫는 은혜를 주옵소서. 낙심한 자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시고, 상처받은 영혼들은 치료되는 시간이 되게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19로 인해 홍수와 태풍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는데도 한 해 동안 우리를 지켜주셔서 추수하게 하시고, 은혜 가운데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 영광을 드립니다. 주님 저희는 세상에 나가면 약해지고 쓰러지기 잘하고 부서지는 부족한 죄인이오니 이 시간 주님께서 저희를 변화시켜 주시고 평생 주님의 참 자녀로 주님과 동행하며 약속을 믿고 주님 사랑을 세상에 전하며 살 수 있는 인도하여 주옵소서.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일 기도문, 하나님 아버지 저희 교회를 지켜 주시고 사랑주시어 부흥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리고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하여 예배드리는 성도가 넘쳐나게 하시고, 말씀에 능력이 나타나는 교회, 세상을 향해 복음을 전파하는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단위에서신 목사님께 주님의 권능이 임하사 능력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옵소서. 전하시는 말씀이 우리의 마음 판에 새겨 말씀따라 순종하며 지키게 하는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성령 하나님께서 말씀 가운데 우리 영혼 안에서 역사하사 그 말씀이 우리의 육신과 삶을 변화시키는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벧엘성가대가 잠시 중단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하루속히 종식선언으로 주님께 아름다운 찬양을 드릴수 있는 그날이 빨리 올수 있도록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성령 안에서 교회가 하나 되게 하시고 각자 맡은바 사명과 직분을 따라 합려하여 선을 이루게 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교회가 되게 하시고, 이 시간 이 땅의 근심과 걱정을 주의 십자가에 다 내려 놓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기쁨과 위로를 우리 영혼이 만족하게 하여주시오며 이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지금까지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1월 둘째주일 주일예배 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기도 보시고 은혜 받으셨으면 좋겠고 한주간도 하시는일 하고하자는일 모두 만족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주 주일에도 마스크 꼭 착용하고 교회 잘 다녀오세요. 그럼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