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구미호뎐 8회 줄거리 예고 tvN 수목드라마

by 힐링칠봉2 2020. 10. 29.
300x250

구미호뎐 8회 줄거리 예고 tvN 수목드라마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0월 29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내일 아침도 쌀쌀하고 10도 이상 일교차가 심하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시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구미호뎐 8회 줄거리 예고 tvn 수목드라마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구미호뎐 8회 줄거리 리뷰하기전 드라마 보기전에 재미난거 한가지 말씀드릴려구요. tvn 사이트 접속을 하면 당신의 전생 요괴테스트를 할수가 있는데 테스트 시작을 하면 16가지 질문에 답변을 하면 전생을 확인할수 있는데 저도 직접 진행해 봤는데 분석 결과 용이 되고 싶단 야망을 위한 직진 이무기가 나왔네요.  구독자님도 재미삼아 한번 해보시구요. 

 

 

이무기 예기가 나와서 말씀드리는건데 어제 방송에서 드디어 성장해서 나타나는데 오늘 방송에서 완전 기대가 되더라구요. 기존에는 반전에 반전 충격엔딩으로 마무리를 했다면 어제는 눈물엔딩으로 드디어 지아가 전생을 알게 되면서 이연을 향한 눈물가득 절규하면서 엔딩했는데요. 

 

 

오늘 구미호뎐 8회 줄거리 예고는 전생을 알게되어 상처받은 지아의 마음을 알기 때문에 거리를 두고 멀어지려고 하지만 지아는 멀어지기 보다 진실과 과거의 모든것을 알아내려고 마음을 먹지만 하지만 그들 앞에는 위험한 이무기의 함정이 펼쳐집니다. 어제 방송보니까 성장한 이무기가 나타나 이슈가 됐는데 오늘 방송 볼만할거 같네요. 

 

 

그리고 시청률 예기를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첫방송에서 5.8%로 시작했는데 어제 방송보니 4.8%로 더라구요. 최고는 5.7%지만 점점 떨어지는거 같은데 앞으로 반전과 매력으로 점점 상승하고 승승장구 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tvn 드라마 애청자로 무조건 본방사수 합니다. 

 

 

저희 가족들은 오늘도 기다리고 있거든요. 특히 저희 아들이 좋아하더라구요. 어제는 방송 몇시에 하냐고 물어보는데 이제는 드라마도 좋아할 나이가 된거 같네요. 드라마 보시면서 아시겠지만 OST 노래도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린 님에 월아연가는 제 머리속에 계속 맴돌더라구요.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시청률 대박나길!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시청률 대박나길! 존경하는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늦은 새벽밤 드라마를 보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0313873010.tistory.com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힐링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요즘도 tvn 드라마 보면서 스트레스 풀고 힐링하고 있는데요. 월화요일은 청춘기록, 수

0313873010.tistory.com

 

스타트업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궁금하다

스타트업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궁금하다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힐링 넘치는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도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오늘도 소통을 하기위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0313873010.tistory.com


 

이렇게 오늘도 믿고보는 tvn 드라마 구미호뎐 8회 줄거리 예고 리뷰를 해봤는데요. 일하면서 스트레스 받은거 집에가서 시원한 캔맥주를 마시면서 좋아하는 프로그램 보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출처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