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드라마 구미호뎐 6회 줄거리 예고

by 힐링칠봉2 2020. 10. 22.
300x250

드라마 구미호뎐 6회 줄거리 예고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라 그런지 가끔식 먼산을 바라보면 우울해 지곤 하는데 그럴때마다 제가 좋아하는 tvn 드라마 보면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하고 있는데요. 어제는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을 보면서 오늘 방송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 주제가 바로 드라마 구미호뎐 6회 줄거리 예고 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여.

 

 

 

 

 

어제 구미호뎐 5회 보셨나요? 아음의 환생이 지아임을 확인한 이연은 평범한 인간의 생을 살기 바라는 마음으로 지아에게는 진실을 숨기고 본격적으로 지아의 부모 찾기에 나서면서 지아 부모의 실종과 관련된 정보를 쥐고 있는 사또를 찾아가면서 마무리가 됩니다. 

 

 

 

 

 

오늘 방송될 드라마 구미호뎐 6회 줄거리 예고는 마침내 사또를 만나는데 성공하지만 정보를 내주지 않는 사또, 이연을 공격하게 되고 보물을 찾아 민속촌으로 오게된 이랑, 이연을 두고 위험한 거래를 하면서 방송이 전개가 됩니다. 

 

 

 

 

 

이연이 한복을 입은 지아에서 입맞춤을 하면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두 연인에 앞으로의 사랑이 기대가 되는데 영화 진용이 생각 나더라구요. 아쉬운 이별뒤에 시간이 흘러 시대가 바뀌면서 현재 다시 운명처럼 만나게 되는데 이연과 지아도 운명적인 만남이 아닐까 싶네요.

 

 

 

 

 

구미호뎐 시청률은 1회 5.8%, 2회 5.6%, 3회 5.6%, 4회 5.5%, 5회 5.1%로 다소 하락은 했지만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치고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하락 말고 상승 했으면 좋겠네요.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고 계신가요. 구독자와 이글을 보고 계신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1일 1포스팅 하기위해 노력하고 소통하기위해 리뷰

0313873010.tistory.com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시청률 대박나길!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시청률 대박나길! 존경하는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늦은 새벽밤 드라마를 보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0313873010.tistory.com

 

스타트업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궁금하다

스타트업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궁금하다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힐링 넘치는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도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오늘도 소통을 하기위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0313873010.tistory.com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오늘도 소통을 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10월 중순이 접어들면서 점점 날씨 일교차가 심해지

0313873010.tistory.com


 

 

지금까지  드라마 구미호뎐 6회 줄거리 예고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구독자님들 혹시 방송 보셨나요? 넷플릭스에는 아직까지 편성이 안되어 정주행 할순 없지만 올리브, Otvn, tvn 체널에서 시간때 별로 재방송을 하니 아직까지 시청 못하신 분들은 꼭 보시고 힐링해 보세요.  이상으로 믿고보는 tvn드라마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하루 보내세요.

 

출처 tvn수목드라마 구미호뎐,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