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대로 교육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티스토리 하단 적용방법

by 힐링칠봉2 2020. 10. 15.
300x250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티스토리 하단 적용방법


안녕하십니까 구독자님들 힐링하루 보낼 준비 되셨나요. 10월도 보름이 흘렀습니다. 계획했던 일들 잘하고 있으신가요. 아직 이루지 못하셨다면 실천하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티스토리 하단 적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9월말에서 10월초까지 구글 애드센스 승인대란 난거 다들 알고 있으셨나요? 아시는 분들은 알고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넘어가셨을텐데요. 승인 받기 어렵다고 해서 애드고시하고 소문까지 났을 정도로 티스토리 운영하시는 분들이 힘들어 하셨는데 신청만 해도 바로 30분안에 승인을 해줬는데 지금은 승인대란이 끝났나봐요. 저도 우연인지 모르지만 그때 신청을 하고 바로 승인을 받았으니까요. 

애드센스 사용하시는 분들은 위에 화면이 익숙하실텐데요.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가 보이지 않습니다. 수익 및 참여를 늘를 수 있는 콘텐츠 홍보 단위인데 자세히 알아보기를 누르면 자격요건이 나오는데 트래픽 규모와 고유한 페이지 수에 대한 최소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고 합니다. 즉 어느정도 방문자가 있어야 합니다. 저는 평균적으로 200명 정도 한달도 안되서 어느날 접속을 하니 일치하는 콘텐츠가 생성 되었더라구요.

 

 

접속을 하게 되면 광고단위이름과 수익창출을 설정을 하고 스타일에서는 배경색 조절과 제목에 색상을 입힐수 있고 크기를 반응형으로 하고 코드를 생성해서 만들수 있습니다. 

 

 

저장 및 코드생성을 누르면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 삽입할 수 있는 HTML 이 생성이 되는데 코드 복사를 합니다. 만드는 방법 완전 쉽죠. 여기서 부터가 중요합니다. 저도 처음 만들어 놓고 티스토리 하단 적용방법을 알아봤는데 어떤분들은 관리 접속해서 스킨편집에 들어가 코드를 넣으면 된다고 하는데 아무리 봐도 처음이라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제일 쉬운방법으로 플러그인을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이런저런 방법을 정말 많이 찾아 봤는데 이 방법이 정말 누구나 따라할수 있을꺼 같더라구요. 구글 애드센스(반응형)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일치하는 콘텐츠 코드 생성해서 만들어 놓은것을 하단에 복사해서 붙혀넣은 다음 변경사항 적용 누르면 끝.. 완전 쉽죠... 적용하고 나서 보통 몇분이면 확인되거나 최대 1시간 소유걸릴수 있다고 하지만 저는 적용하고 나서 바로 확인을 했는데 포스팅 하단에 보이더라구요. 

 

 

짠... 이것이 바로 티스토리 포스팅 하단에 적용한 코드 입니다. 완전 깔끔하게 적용되서 나름 만족하더라구요. 8개중 3개는 광고로 나오고 5개는 제가 포스팅한 글이 나오더라구요. 


 

지금까지 일치하는 콘텐츠 너무나도 쉽게 하단 적용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처음 적용하시는 분들 당황하지 마시고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활용해서 반응형 하단에 코드만 놓으면 되니 너무 어려워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 포스팅 마치도록 할께요. 힐링하루 보내세요.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