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

by 힐링칠봉2 2020. 10. 14.
300x250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실 준비 되셨나요. 구독자님들은 스트레스가 쌓이면 어떻게 푸시나요? 저는 노래를 부르거나 믿고보는 tvn드라마 보면서 힐링하는데요. 어제는 청춘기록 보면서 풀었다면 오늘은 수목드라마 보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힐링하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 입니다. 지난주 2회까지 방영되고 한주간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늘 3회가 방송되는데요.

 

 

지난주에 유독 첫방송하는 드라마가 몇편이 있었는데요. 시청률 5% 이상 달성하면서 드라마 1위 등극과 동시에 역대 tvn 수목드라마 1회 방송에서 2위를 찾이했는데요. 등장인물 라인업이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그런데 역대 첫 방송 1위가 궁금하지 않나요? 시청률 20% 넘은 도깨비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있을텐데 아닙니다. 1회 방송때 6.3% 로 시작했습니다. 1위는 바로 2년전에 방영된 남자친구 입니다 1회 시청률이 8.7%로로 시작했습니다.

 

 

구미호뎐 1회 방송에서 엄청난 높이에서 떨어지는 지아를 이연이 구하지만 마취제로 목에 놓어 충격엔딩으로 마무리 했는데 2회에서도 빙의가 됐나? 이연에 멱살을 잡으며 궁금증을 키우며 2회가 끝났는데요. 한주간 또 어떻 기다리지 했는데 벌써 오늘이 수요일 이네요.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를 말씀드리면 어화도 섬에서 자신의 부모의 행방과 관련된 단서를 얻게 되는 지아, 이곳에서 사건을 추척하지만 이랑이 나타나 위험하게 되고 이연은 지아를 구하기 위해 금기를 범하게 되면서 방송은 전개가 됩니다. 판타지 액션 로맨스라 액션 씬이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본방사수 하시는거죠. 아직 1~2회 시청 못하신 분들은 재방을 통해 정주행하시면 되구요. 아직까지 넷플릭스에 편성은 안된것 같더라구요. 빠른 시간에 편성되서 고화질로 쉽게 접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시청률 대박나길!

구미호뎐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tvn 새 수목드라마 시청률 대박나길! 존경하는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힐링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늦은 새벽밤 드라마를 보면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

0313873010.tistory.com

 

 

구미호뎐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보고 힐링하네

구미호뎐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보고 힐링하네 구독자 여러분들과 이글을 보시는 블로거님들 안녕하세요. 힐링칠봉 문안 인사드립니다. 오늘만 지나면 내일은 한글날로 주말까지 연휴인데요. �

0313873010.tistory.com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라 그런지 요즘들어 예민하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는데요. 이럴수록 긍정적인 마인드와 좋아하고 믿고보는 tvn드라마 보면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싹다 풀어보려고 합니다. 구독자님도 함께 보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끝..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출처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