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시청률 재방송 안볼수가 없네!

by 힐링칠봉2 2020. 9. 19.
300x250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시청률 재방송 안볼수가 없네!


 

안녕하십니까 존경하는 여러분 힐링 넘치는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저는 오늘도 힐링꺼리를 찾아 공유하려고 이렇게 나마 포스팅을 하려고 하고 주말이라 피곤해 쉴수도 있는데 여러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컴퓨터를 켜고 키보드를 두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시청률 그리고 재방송을 다시 안볼수가 없어 보시고 힐링하시라고 글을 작성해 봅니다.

 

 

 

2020년은 정말 아픔도 많고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미스터트롯 이분들 때문에 아픔을 성장했다고 해야 되나요. 트로트에 매력에 저도 흠뻑 빠져 요즘은 일일 1트롯 하고 있답니다. 저도 이렇게 포스팅까지 할지 몰랐으니까요. 그분에 노래를 듣고 있으면 감성을 자극하고 힐링된다고 해야될까요. 목소리에 묘한 울림을 느끼게 되는데요. 바로 임영웅님 입니다. 정말 전생에 나라를 살린 영웅이 아닐까 그런 생각도 해보네요. 올해 4월 부터 방영되었던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님 노래를 들으면서 힐링 했답니다.

 

 

 

그리고 사랑의 콜센타 시청률은 정말 최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최고 23%를 찍었고 25회에서는 15.6% 시청률이 나왔는데요. 미스터트롯 탑7의 목소리로 노래를 들을 수 있는 20세기 감성의 버라이어티 쇼라고 시청자와 전화통화로 신청곡을 받고 직접 노래를 들려주는게 밖에 못나가 집안에 있는 분들에게 정말 희망의 문을 두드려 준다고 해야될까요. 정말 TV조선 짱... 좋아요. 2012년 당시 지운수대통 이라는 드라마로 정주행하면서 힐링했는데 그때 당시 시청률 1% 나왔지만 지금 다시 지운수대통이 방송되면 시청률 완전 대박 날듯 하네요. TV조선에서 드라마 했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데 정주행 해보세요. 완전 힐링 보장합니다.

 

 

 

아직까지 못보신 분들이 있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오늘도 시간대 별로 재방을 하고 삼방을 하고 내일, 내일모레, 앞으로 계속하니까요. 못보신 분들은 재방송 보시면서 마음속에 간직했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요즘 스트레스를 트로트 음악 들으면서 푸니까요.

 

 

 

믿도 보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님 편을 포스팅해봤는데요. 상반기 결산 특집에서도 최우수사원이 되어 또다시 `진`이 됐다고 합니다. 인터넷 검색해 보니 하차라는 예기도 있고 루머도 있는데 음악을 듣고 힐링한것 처럼 영웅님도 힐링이 계속 됐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직 듣지 못하셨다면 주말에 트롯 들으면서 힐링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끝내도록 할께요. 힐링... 

 

 

출처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글쓴이 힐링칠봉

 

 

tv.kakao.com/v/412513832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