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관대로 교육

캐나다 조기유학 노바스코샤 공립학교 공부하기에!

by 힐링칠봉2 2020. 9. 17.
300x250

 

캐나다 조기유학 노바스코샤 공립학교 공부하기에! 

 

 

아침에 일어나 문득 멍하니 천장만 바라보고 있어 시간이 멈춘듯 하지만 정신차려 보니 시간은 흐르고 빨리 씻고 출근을 했답니다. 오늘도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데 무언가 집중을 하면 더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남은 오후도 힐링 넘치는 하루 만드셨으면 좋겠고 오늘은 교육리뷰로 캐나다 조기유학 노바스코샤 공립학교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님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노바스코샤 공립학교 캐나다 조기유학은, 대도시와 비교해서 저렴한 학비와,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사람숫자 대비 교육시설이 가장 많다는 캐나다 노바스코샤주로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하고 있고 7개의 교육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South Shore, ChignectoCentral, Halifax, Strait와 Cape Breton-Victoria, Annapolis Valley, Tri-County, 교육청이 있습니다. 노바스코샤주는 현재 140개국에서 약 9,000명이 넘는 국제학생들이 캐나다 조기유학 부터 대학교 그리고 컬리지로 학업을 위해 등록을 하고 있으며, 한국 학생 비율이 낮아 효과적인 영어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노바스코샤는 1인당 교육시설이 북미에서도 훌륭한 곳으로 손꼽히는 주 중의 하나로 노바스코샤 주는 캐나다의 교육주라고 불릴 만큼 학문적으로 유명했으며 캐나다에서 학생수당 제일 많은 고등학교를 보유한 곳으로 전통적인 교육정책과 우수한 교육시설로 공부하기에 최적의 도시와 전원적인 안락함으로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구는 약 100만 명이며 4계절이 뚜렷한 기후 환경을 가지고 있지만 겨울은 우리나라 보다 조금 춥다고 합니다. 

 

 

 

캐나다 조기유학 특장점 

 

1. 한국 사람이 적은 지역 요즘들어 많이 알려짐

2. 우수한 대학연계 프로그램 진행

3. 저렴한 조기유학 비용

4. 캐나다 노바스코샤주 교육청 국제학생 프로그램으로 교육청이 직접 가디언 역할

 

 

출발: 2021년 2월 과 9월
참가연령: 초등학교4학년~고등학교2학년
비용: 최고의 교육환경 / 가장 저렴한 공립학교 수업료 + 홈스테이비용 + 교육청직접관리
5개월(1학기)=> 학비+홈스테이 +보험료포함 
10개월(2학기)=> 학비+홈스테이 +보험료 포함 

 

 

지금까지 캐나다 조기유학 노바스코샤 공립학교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아직 코로나 때문에 조기유학 걱정하시는분들도 있지만 자녀를 낮선 나라에 보낸다는게 생각보다 쉬운일은 아니거든요. 혹시나 계획 있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보며 이상 포스팅을 마칠께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출처 성현아이엔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