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은혜 속에 사랑과 축복받는 한 주 보내셨나요. 한 주간이 지나 주말 입니다. 주일에 교회 다녀오시는 분들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 감염되는일 없었으면 좋겠고 항상 좋은일만 있길 중보기도 하겠습니다. 오늘 기도는 5월 넷째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입니다. 읽어보시고 은혜 받았으면 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지난 한주간도 주님의 크신 사랑과 은혜가운데 살게 하시고 특별히 택하신 우리 교회 성도들을 사랑하사 눈동자 같이 지켜 보호하여 주셨다가 오늘 거룩한 주일을 맞이하여 온 마음을 다하고 정성을 다하여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오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온 맘과 정성을 다해 드리는 우리의 예배를 열납하여 주시고 주님 영광 홀로 받아주시옵소서, 가정의 달 입니다. 모든 가정이 사랑이 충만한 가정이 되도록 은혜주시옵고 믿음 안에서 감사가 넘치며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귀한 가정들로 세워주시옵소서.
코로나 확진으로 어려운 삶 때문에 가정의 일터에서 힘들고 지친 연약한 이들을 위하여 기도드립니다. 코로나 감염으로 보호해 주시고 힘들지 않게 하시고 직장 경제로 인해 쓰러지는 심령들이 없게 하시고, 무엇보다 제정이 어려운 가정이 있으면 채워주셔서 주님이 함께 하여 주실것을 간절이 원합니다.
하나님아버지, 기도와 찬양, 예배를 통해 우리 성도들의 눈을 뜨게 하사 주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귀를 열어 주시어 주님의 음성을 듣게 하여 주셔고 오늘 예배를 통하여 온전한 회복과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고 주님 주시는 평안과 기쁨을 누리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뜻가운데 이 지역에 주님의 몸된 저희 교회를 세워 주셨으니 우리는 주님의 뜻을 이루어 나가는 사명 감당하게 하시고, 교회의 모든 성도들에게 주의 권능과 능력을 주셔서 예배의 기둥이 되게 하시고 구역예배가 활성화 되어 교회가 부흥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성도들이 항상 모이기에 힘을쓰게 하시고 예배 드리기를 사모하는 주의 백성들이 되게 하옵소서. 성도들의 축복을 내려 주시고 사랑의 띠로 하나가 되게 하시고 교재에 힘쓰며 화목을 이루는 가정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담임 목사님 단 위에 세워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준비한 말씀을 선포하실 때에 하나님의 능력과 감동으로 우리 모두 은혜 받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육신의 질병과 사고로 입원중인 성도들과 마음의 고통으로 힘들어하는 성도들이 있다면 이 시간 주님 앞에서 해결되어지는 시간되게 하시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시는 손길을 기억하시고, 아름다운 찬양을 위해 수고하는 찬양단을 축복하여 주시고 은혜와 사랑으로 성도들을 지켜주시옵소서.
오늘도 예배를 위해 마음을 다하고 정성을 다하여 찬양하는 성도들의 찬양을 열납하여 주시고 기뻐 받아 주시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이상으로 5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주님 은혜속에 평안한 주일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