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2021년 부활절 대표기도문 모음

by 힐링칠봉2 2021. 3. 30.
300x250

2021년 부활절 대표기도문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3월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마지막주 입니다. 계획 세웠던 목표에 집중하다 보니 시간이 벌써 흘러버렸네요. 요즘들어 1분 1초가 아깝다는 생각이 세삼스럽게 느끼더라구요. 유종의미 걷으시고 4월에도 대박나는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1년 부활절 대표기도문 모음으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아버지, 우리를 구원하기 위하여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시고 십자가 보혈의 피로 우리의 죄를 대속하여 씻어 주시고 죽음에서 부활하게 하신 하나님께 오늘도 교회에 모여 예배 드리게 하심에 감사와 영광과 찬양을 드립니다. 

 

 

부활주일 성도들이 주의 고난을 가슴 깊이 묵상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주시옵고, 무엇 때문에 예수님이 이땅에 오셨고 우리의 죄를 대신해서 죽으셔야 했는지 깨닫게 하여 주시고, 십자가를 바라 볼 때마다 마음의 큰 고통의 사라지고, 모든것이 회복되는 시간이 되게 하려 주시옵소서. 

 

 

주님 나라를 위해 기도드립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 19로 인하여 사망과 공포가 장기화 되어 지속되고 있습니다. 세상을 뒤덮는 가운데 부활절을 맞아 우리의 죄를 고백하며 주님 앞에 모든 것을 내려놓고 기도하오니 자비를 베푸시어 코로나사태가 빨리 안정되어 우리 국민들이 안정와 평화를 누리게 하여 주옵소서.

 

 

침체된 한국경제와 무너진 공예배가 회복되게 하시고, 코로나 방역과 치료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과 정부 관계자들을 축복하여 주시고, 그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게 하시고, 코로나 확진으로 힘들어 하는 확진자들의 건강도 치료제가 개발되어 하루 빨리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주님의 뜻 가운데 지역에 주님의 몸된 저희 교회를 세워 주셨으니  주님의 뜻을 이루어 나가는 사명 감당하게 하옵소서. 우리 교회의 모든 성도들에게 주의 권능과 능력을 주셔서 쓰임받게 하시고, 교회를 찾는 자마다 살아계신 주님을 체험하게 하시고 성령님의 임재를 깨닫게 하시어 부활의 담대한 신앙으로 불의한 세상에 생명이신 주님을 힘차게 외칠 수 있는 영혼들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 아버지, 부활의 말씀을 들고 단 위에 서시는 담임 목사님을 성령으로 붙드시어 권세있는 말씀으로 저희 온 심령을 채울 수 있게 하시옵소서. 예배를 돕는 손길들이 충성할 때마다 하늘의 권세가 넘쳐나게 하시옵고, 부활의 주님이 전파되는 곳에 성도들의 이름도 기억되고 축복과 은혜 배풀어 주시옵소서.

 

 

주님, 어린 아이들이 말씀배우며 뛰노는 교회가 되길 원합니다. 온 성도가 교제하고 찬양하며, 교회에서 부르짖어 기도하는 정상적인 예배생활을 할 수 있는 날이 속히 오도록 기도드리며 사망과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모음

2021.03.25 - [예배대로 기도] - 3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종려주일)

 

3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종려주일)

3월 넷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종려주일) 무탈하고 은혜로운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3월 25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코로나 확진 현황을 보면 400명 이상이 넘어 좀 처럼 줄어 들지 못하

0313873010.tistory.com

2021.03.02 - [예배대로 기도] - 2021년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021년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2021년 3월 셋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힐링되고 무탈한 하루 보내셨나요. 시간이라는 명언중에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라는 말이 있는데 앞으로 미

0313873010.tistory.com

2021.03.01 - [예배대로 기도] - 3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3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3월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내일 부터 평일이 시작되고 3월에 첫출근인데 활기차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세우신 목표 있으면 이루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3월둘째

0313873010.tistory.com


 

기도문 정독해 보시고 한주간도 은혜과 축복받는 역사가 나타나길 바라며 하시는 일 마다 잘 되고 재정적으로도 문제 없는 한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2021년 부활절 대표기도문 모음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anncapictures 출처 Pixabay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