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오늘 날씨 전국 경기도 날씨 예보 1월 28일 29일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언텍트시대 오늘 하루도 무탈한 시간 보내셨나요. 올해 목표를 세우고 간절한 마음으로 이루겠다고 다짐을 하니 시간가는줄 모르게 일하고 있더라구요. 내일이 벌써 목요일 입니다. 힘차게 전진하는 하루 만드셨으면 좋겠고 오늘 포스팅 주제는 서울 오늘 날씨 전국 경기도 날씨 예보 1월 28일 29일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여러분들은 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는 행동은 무엇인가요? 눈 뜨자마자 씻으러 간다는건 아니죠!!! 저는 5분 정도 멍때리다 휴대폰을 만지고 날씨누리를 통해 오늘과 내일 그리고 한 주간의 날씨를 일어나자 마자 검색을 하는데요. 처음에는 습관 처럼 검색을 했지만 지금은 생활화가 되었답니다.
▶ 1월 28일 비눈소식
한 동안 날씨가 포근하고 풀려 이제는 추운날이 안왔으면 하는 바램인데 내일부터 강풍과 대설 그리고 한파주의까지 시작된다고 합니다. 28일 오후부터 중부지방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고 이후에 기온이 급감해서 전국적으로 강한바람이 분다고 합니다. 경기도 동부지역, 강원도, 전라도, 제주도, 울릉도, 독도에 대설로 눈이 내린 이후에 날씨가 급강하게 춥다고 합니다. 전라도 지역은 15cn 정도의 많은 눈이 내린다고 하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 1월 29일 강풍예상
최근에 포근하고 온화한 날씨로 인해 초봄 날씨였지만 29일 금요일 시간대별 날씨를 보면 대부분 영하권 입니다. 29일~ 30일 날씨는 전일보다 10도 이하로 강수 종료후 강한 바람으로 실제 기온 보다 10도 차이가 난다고 하니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셔야 할것 같아요.
▶ 주간 날씨 예보
1월 30일 부터 2월 6일까지 비와 눈 소식은 없습니다. 주간 날씨 예보는 차후에 실시간으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1월 말부터 2월 초까지 눈이 안와서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내일 출근길 차량 운행보다는 교통수단을 이용해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오후에 눈이 오고 추워지면 기온이 급감해서 도로가 결빙될 수 있습니다. 혹시나 운전하시는 분들은 안전운행 해서 사고 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서울 오늘 날씨 전국 경기도 날씨 예보 비눈 그리고 강풍소식을 전하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꿈 꾸시고 내일도 화이팅!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