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을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하루도 저물어 가는데요. 이번주가 2020년도 마지막주 입니다. 올초에 새웠던 목표나 계획있으셨다면 유종의미 걷고 행복한 연말과 새해을 맞이해 보자구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는데요. 항상 주님께서 함께하신다는 생각에 읽어보시고 은혜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새해 첫주일 주님께 기도드립니다. 모든 성도들의 삶이 믿음으로 성숙하게 하시고 열매 맺는 신앙으로 주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의 삶이 되게 하시고, 세상의 자랑과 허망한 욕심을 바라보지 않게 하시고 항상 자족하고 기뻐하며 감사하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예배를 통해서 큰 은혜 받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세상 근심과 염려를 십자가에 다 내려놓게 하사 주님의 평안이 우리의 심령 가운데 넘치게 하시고 눈과 귀를 열어주사 예배 가운데 주님의 영광을 바라볼 수 있게 하여주옵소서. 주님, 내몸 아픈것을 위해서는 간절히 기도하면서, 정작 병들고 아픈 우리나라를 위해 기도하지 않은 모습을 회개합니다. 이 나라가 진정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되기를 원하고 기도하는 하나님의 사람을 많이 세워 주시옵소서.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 지난 한 주간도 주님의 말씀에 의한 삶으로 살지 못할 때가 많이 있었사오니 저희들의 허물을 용서하여 주시고, 세상의 유혹에 승리하지 못하고 무릎을 꿇었을 때가 있었음을 고백하오니 우리 모두의 심령을 주님께서 흘리신 십자가 보혈로 깨끗케 씻어 주시어 정결케 하여주시옵소서.
교회의 모든 성도들이 주일을 거룩히 지키게 하여 주시고, 세워주신 각 기관과 모든 직분을 맡은 성도님 들에게 주님께서 함께 하셔서 신앙을 가지고 능력있게 맡은 역할을 감당 할 수 있게 하시며 더 큰 자신을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믿고 겸손히 봉사할 수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귀한 사명 감당하시는 목사님 영육간에 피곤치 않도록 늘 함께하시고, 선포하는 말씀마다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와 역사가 나타나는 귀한 체험이 되게 하여 주실줄 간절히 믿사옵나이다.
하나님 아버지, 관계자들에게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상황을 정확하게 꿰뚫어볼 수 있는 통찰력과 앞날을 내다볼 수 있는 예지력을 허락하시며 , 비록 어렵고 힘든 현실이지만 지혜의 근본이신 하나님을 믿고, 주님 지시하시는 길을 온 국민과 함께 손잡고 앞으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는 지도자로 세워 주셔서 하루빨리 종식선언 되는 그날이 오늘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실줄 믿사오며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0/11/30 - [예배대로 기도] - 12월 첫주일 대표기도문
2020/11/22 - [예배대로 기도] - 2020년 12월 성탄절 대표기도문
2020/12/23 - [예배대로 기도] - 12월 넷째주일 대표기도문
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은혜와 축복받으시도, 얼마 남지 않은 2020년 무탈하게 보내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이였습니다. 힐링 한주 보내세요.
ⓒ anncapictures 출처 Pixab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