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민트세트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구매후기
힐링 넘치는 주말을 보내고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하루도 저물어 가는데요. 오늘 출근길 추웠는데 내일도 추위는 계속된다고 하니 따뜻한 차 많이드시고 따뜻하게 입고 출퇴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제가 한국조폐공사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후기로 작성을 해볼까 합니다.
올해부터 희귀동전 수집하는것을 본격적으로 시작해 주화 수집에 있어 정보를 듣고 2020년 민트세트가 11월 3일에 구매할수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출근하자마자 컴퓨터 접속해서 꼭 구매성공을 해야겠다는 생각에 일찍 출근을 했습니다. 한국조폐공사 쇼핑몰에 로그인을 하고 오전 10시 되자마자 바로 구매하기 버튼을 눌렀는데 이미 고객님 앞에 265명 그리고 점점 대기자가 늘어 났습니다.
예상을 했지만 민트세트가 이렇게 인기가 많을줄이야. 1인당 최대 5개를 구매할수 있어 아내꺼 까지해서 10개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우선 5개는 성공을 했습니다. 오전 10시에 접속을 했는데 구매까지 30분 걸린거 같네요. 그런데 저는 빨리 구매를 했더라구요. 저하고 동시간때 구매하신 분들은 거의 11시쯤에 성공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5개를 구매 더 하려고 했는데 대기자가 몇천명이고 대기도 1시간이 넘더라구요. 볼일 보면서 기다리고 있는데 대기명단이 없어져 튕겼답니다. 이후에 다시 시도를 했는데 판매종료로 더이상 살수 없더라구요. 아쉽지만 5개로 만족을 했답니다.
이번에 발행된 2020년 민트세트는 총 12만세트가 발행되어 1차, 2차, 3차 나누어 판매가 되는데 3차까지 해서 한번에 택배로 오는줄 알았는데 구매하고 3일쯤 되서 택배회사에서 착불이라고 전화가 왔더라구요. 택배 박스를 열어보는 순간 얼머나 설레이고 두근두근 거렸는지 힐링 되더라구요. 기존 민트세트 보다 디자인이며 퀄리티가 남달아 이번 주화세트는 인기가 많더라구요.
2020년 민트세트 입니다. 1원 부터 500원까지 금액으로는 666원 이지만 판매가격은 7400원 입니다. 하지만 수집 세계해서는 이미 2대 넘는 가격이 형성 되었더라구요. 구독자 여러분 올해 동전 처음 보시지요. 번쩍 번쩍 하는게 미사용제라 마음까지 힐링되더라구요. 이런거 때문에 화폐주화 수집을 하나봐요.
1차는 품절됐지만 2차 판매가 11월 24일 다시 구매할수 있습니다. 1차때 성공하지 못하신 분들 이거나 아직 모르시는 분드른 2차때는 반드시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포스팅 하면서 다시 꺼내 봤는데 보면 볼수록 기분이 좋더라구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을 맞이해 보자구요. 그럼 이만 포스팅 끝...
사진출처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