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0. 10. 19.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구독자 여러분께 문안 인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조정되면서 모임을 하는곳이 많아졌고 주일에 대면예배를 진행하는 교회가 많더라구요. 교회로 인해 더 이상 집단 감염이 없었으면 좋겠고 한주간도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는 나날들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하나님 아버지! 항상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지키시며 은혜와 평강을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주에 성전에 모여 드리는 예배를 열납하여 주시고 모든 영광 홀로 받아 주시고  오늘도 사랑하는 주의 자녀들을 귀한 성전에 불러 주셨사오니 이 시간이 은혜로 말씀으로, 성령으로 충만한 복된 자리가 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하늘의 복을 받길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 문을 활짝 열어 하늘의 복을 받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이 시간 OO교회의 모든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세상일이 힘들어도 좌절하지 않게 하시고 주님을 바라보면서 새 힘을 얻는 성도들이 되게 하셔서어떠한 환경 가운데서도 믿음이 흔들려 실족하지 않게 하시고 굳건한 믿음의  반석에서 천국 가는 그 날까지 우리의 믿음을 굳게 지켜서 주님 맞는 성도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나라가 경제가 회복되도록 일자리가 더욱더 늘어나게하시고 일 자리를 얻게 하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퇴직이나 사업을 접는 분들이 많이 들어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백신개발로 인해 종식선언 되었으면 좋겠고 취업을 하지 못하고 다니는 젊은이들을 힘들어 하지 않게 하여주시고  젊은 이들이 직장을 얻어 땀흘려 일하게 하시고 가정을 이루고 생활하기에 부족함이 없게 주님께서 항상 함께 도와주시옵소서.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주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버림 받는 이들이 있다면 주님의 사랑을 나누게 하여 주셔서 새롭게 시작할수 있는 용기와 힘을 주님께서 함께 할수 있도록 능력 주시옵소서.

 

ⓒ Pexels 출처 Pixabay

 

이 시간 단위에서신 목사님께 주님의 권능이 임하사 능력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옵소서. 전하시는 말씀이 우리의 마음 판에 새겨 말씀따라 순종하며 지키게 하는 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옵소서. 성령 하나님께서 말씀 가운데 우리 영혼 안에서 역사하사 그 말씀이 삶을 변화시키는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는 되는 시간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 Pexels 출처 Pixabay

 

코로나로 인해 잠시 성가대의 찬양이 멈춰 있는 상태입니다. 하루 속히 찬양을 통해 축복이 넘치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시간 성령 안에서 교회가 하나 되게 하시고 각자 맡은바 사명과 직분을 따라 아름다운 선을 이루게 하심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OO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 시간 이 땅의 근심과 걱정을 주의 십자가에 다 내려 놓기를 원하오니  하나님이 주시는 위로와 기쁨으로 우리 영혼이 만족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Pexels 출처 Pixabay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를 작성해 봤는데요. 코로나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오직 주님만이 아실줄 믿습니다. 하루빨리 종식되어 마스크 벗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고. 한주간도 기도로 찬양으로 은혜로 충만한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