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싱어게인 전체공개 30호 가수의 응원곡

by 힐링칠봉2 2021. 1. 28.
300x250

싱어게인 전체공개 30호 가수의 응원곡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눈도 오고 강풍으로 인해 추운데 따뜻하게 입고 퇴근하시고 내일 불금을 맞이해 보자구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싱어게인 전체공개 30호 가수의 응원곡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님 은혜속에 기도는 항상드리고 있지만 직장과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어쩔수 없는 스트레스로 인해 불만과 짜증을 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조만간 이직을 해야하나 이런저런 고민이 많은데 그럴때마다 드라마나 예능프로 좋아하는 가수 노래를 들으면서 마음의 치유와 힐링을 찾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제가 좋아하는 곡을 요즘 장안에 화제죠! 싱어게인 30호 가수가 부르는데요. 세상에는 정말 노래 잘 부르는 사람들이 많다는걸 세삼스럽게 알게 되네요. 이제서야 방송에서 출연을 하시고.. 일전에 출연 했는데 내가 몰랐던 것인가 ㅋㅋㅋ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대중앞에 다시 설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월요일 밤마다 본방사수 하면서 얼마나 힐링이 되는지,,  다음주 방송에서는 번호가 아닌 이름으로 서는데 파이널을 향항 마지막 관문이 시작된다고 하니 안볼수가 없더라구요. 

 

 

6회 방송에서 30호 가수가 치티치티 뱅뱅 노래를 부르는데 뭐지 완전 내스타일 곡인데 그런데 다음주 방송에서 또 한번의 파격적인 무대를 보인다고 합니다. 무명에서 이제 인지도 있는 인기 가수가 되는건가요. 


 

아무튼 퇴근길에 30호 가수의 응원곡 유재하 님에 가리워진 길 들으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만간 코인노래방 가서 저도 한번 불러보고 스트레스 풀어야겠어요. 이상으로 싱어게인 전체공개 리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저녁 시간도 화이팅! 

출처 카카오tv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