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

by 힐링칠봉2 2021. 1. 26.
300x250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힐링꺼리를 찾아 오늘도 포스팅을 하고 있는 힐링칠봉2 문안 인사드립니다.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집에 있응 시간이 많으실텐데 따분해 하지 마시고 드라마 보면서 치유와 행복의 시간을 가져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이라는 주제로 리뷰를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출처: 다음 검색 카카오tv

 

주말마다 기다리고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는데 바로 tvn드라마 철인왕후 입니다. 진지모드로 진행 됐다가 어쩔땐 웃음모드로 빵빵 터져가면서 나도모르게 웃도 있는데 주말마다 제대로 힐링되더라구요. 지난주 방송에서 반전 엔딩 있는거 보셨나요? 

 

 

담향의 죽음에 분노한 중전 소용,, 철종한테 애가 무슨 되가 있어, 니가 그랬잖아, 저런사람들의 죄를 이런 어린애가 덥어 쓰는거라고. 왜 살리지 않았어, 철종은 대의를 위해 어쩔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세상은 원래 불공평하다는 것을 말한것은 중전 아닙니까. 작은 희생으로 큰 희생을 막었다고 합니다. 

 

 

엔딩에서 중전의 분노로 대화하는 철종.. 아이들 정말 ㅠㅠ 이랬어야 했나 그런 생각이 들었는데.. 갑자기 반전.. 둘만의 수신호를 ㅋㅋ 여기서 담향이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되네요. 

 

 

이번주가 완전 기대가 되더라구요. 시청률도 또한 최고치를 찍었는데요. 12횡에서 13.2%를 달성하고 13회때 12.8% 다소 떨어졌지만 다시 14회 방송에서 13.6%를 달성, 자체최고는 16.5%를 기록하며 추운 겨울에도 뜨거운 열풍이 계속되고 있는데 이번주는 평균 14% 이상 넘는건가요. 

 

 

그런데 이렇게 아직 재밌고 힐링되는 드라마를 아직도 못보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tv방송에서는 1회부터 재방송을 하지 않고 11회 부터 14회 까지 철인왕후 재방송 시간대 별로 확인하시고 힐링하셨으면 하고 티빙에 가입 되어 있으신 분들은 1회부터 정주행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본방도 보고 재방, 삼방까지 하려구요. 

 

tvn토일드라마 철인왕후 재방송 시간

 

O tvn 채널에서는 내일 오전 10시 30분 부터 11회 시작으로 14회까지 연달아 볼수 있고 그외 올리브, tvn 채널에서도 재방송을 하니 재방송 시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드라마 보기전에는 이것을 꼭 봐야죠! 바로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입니다. 드라마 보면서 궁금한게 있는데 과연 장봉환은 과연 살아서 현재로 돌아와 마무리가 될까? 아니면 조선시대에서 엔딩을 할까 20부작 드라마로 앞으로 5회 방송이 남았습니다. 보통 드라마가 16부작인데 혹시나 다음주에 마지막회 하는줄 아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아닙니다. 설날이 지나야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철인왕후 13회 예고 노타치 캐미 시청률 순위

철인왕후 13회 예고 노타치 캐미 시청률 순위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힐링 넘치는 시간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저와의 약속을 하기위해 1일 1포스팅에 도전하고 있고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0313873010.tistory.com

 

철인왕후 인물 관계도 시청률 11회 예고 tvn토일 드라마

철인왕후 인물 관계도 시청률 11회 예고 tvn토일 드라마 안녕하십니까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에 있는 시간이 점점 많아 지면서 집콕에서 힐링꺼리를 찾으신 분들이 들어나고 있는데 저 처럼 시원

0313873010.tistory.com


 

이번주 15회 예고편 보니 라면먹고 갈래??? 예고보면서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재밌는 드라마를 저만 볼수 없어서 이렇게 공유도 하고 같이 보시고 한주간도 힐링하시라고 포스팅 해봅니다. 이상으로 믿고보는 tvn 드라마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오후도 화이팅! 

출처 tvn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