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tvn 편성표 2021 드라마 라인업 공개

by 힐링칠봉2 2021. 1. 23.
300x250

tvn 편성표 2021 드라마 라인업 공개


안녕하십니까. 드라마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tvn전도사 힐링칠봉 인사드립니다. 이렇게 자정이 넘어 늦은 시간에 여러분들게 정보제공 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주말인데 집에서 힐링꺼리를 찾아 마음에 치유를 갖어보는 시간 만들어 보시구요. 저 처엄 드라마 보면서 스트레스 푸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되어 오늘 포스팅 주제는 tvn 편성표 2021 드라마 라인업 공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시청률 가즈아!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시청률 가즈아! 안녕하십니까,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여러분 tvn전도사 힐링칠봉...

blog.naver.com

 

2021년 2월 1일 월요일 부터 방영되는 루카 더 비기닝은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스펙터클 추격 액션극으로 12부작으로 방영되어 매주 월,화 9시부터 10시30분까지 방송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너무 많이 나와 빨리 보고 싶고 이번주 유종의미 걷은 낮과밤 후속작 입니다.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

 

여신강림 후속 드라마 마우스 출연진

여신강림 후속 드라마 마우스 출연진2021년 1월 13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웃님들 힐링...

blog.naver.com

 

현재 방영되고 있는 여신강림 후속으로 2월 24일 첫방송하는 마무스 입니다.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으로 20부작 드라마 입니다.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

 

요즘 제가 너무 힐링되고 재미있게 주말마다 보는 철인왕후 후속으로 2월 20일 첫방송하는 빈센조입니다.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얽히며 악당의 방식으로 정의를 구현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나빌레라 드라마

 

나빌레라 드라마 출연진

나빌레라 드라마 출연진1월 18일 월요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웃님들 오늘 풀근길에 함...

blog.naver.com

 

마지막으로 웹툰이 원작인 나빌레라 입니다.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드라마 입니다. 방송예정은 2021년 상반기로 12부작으로 방송됩니다. 


 

이렇게 믿고보는tvn드라마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지금 시청하고 있는 방송도 재밌게 보시고 다음 새드라마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이상으로 tvn 편성표 2021 드라마 라인업 리뷰를 해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웃음을 찾을때까지 힐링대로tv 리뷰는 계속됩니다.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