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여신강림 후속 드라마 마우스 출연진 믿고보는 tvn 드라마

by 힐링칠봉2 2021. 1. 13.
300x250

여신강림 후속 드라마 마우스 출연진 믿고보는 tvn 드라마


오늘도 힐링꺼리를 찾아 정보제공을 하고 있는 칠봉이 구독자 여러분들께 문안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시원한 맥주를 마시면서 좋아하는 드라마 정주행하는게 얼마나 스트레스가 풀리는지 그래서 2월 새로하는 방송이 있어 여러분들께 공유해 드릴까 해서 글을 작성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여신강림 후속 드라마 마우스 출연진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기분도 우울하고 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많다보니 요즘들어 더 드라마 보면서 마음의 치유를 얻는거 같은데요. 일주일을 tvn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는것 같네요. 월화요일은 낮과밤, 수목요일은 여신강림, 토일요일은 철인왕후를 보면서 한주간 금방 가더라구요. 

 

 

그중 오늘 방영되는 여신강림 후속 드라마 마우스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줄거리는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입니다. 추리, 추격, 추적극이 저는 잘 맡는것 같아 보면 볼수록 힐링되네요.

 

 

드라마 마우스는 2021년 2월 24일 첫방송으로 20부작으로 진행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 들이 많이 나오는데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정말 다재다능한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 님이 출연하는데 2017년 하반기 tvn 화유기에 출연했었는데 이제는 2021년 상반기 기대작에 출연하네요. 

 

 

위에 출연진 이미지 보시면 저는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많이 나와서 무조건 본방사수 할껀데 여러분들은 어떠하신지요. tvn 수목드라마 역대 첫방송 시청률 제일 좋은 8.7% ``남자친구`` 였는데 이번에 과연 깰수 있을지 나름 tvn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살짝 기대를 해봅니다. 

 

드라마 마우스 출연진


 

지금까지 믿고보는 tvn 드라마 리뷰를 해봤는데요. 재밌는 방송 보다보면 1시간이 후딱 지나가더라구요. 오늘도 저는 여신강림을 본방사수하려고 합니다. 기분이 안좋거나 우울하신 분들은 함께 시청하시면서 마음에 평안을 얻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tvn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