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월 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by 힐링칠봉2 2021. 1. 11.
300x250

1월 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오늘도 저와의 약속을 하기위해 1일 1포스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주님은혜 속에 축복받는 한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주말에 하루종일 집콕하면서 주중에 있었던 크고 작은 일들 스트레스를 풀면서 보냈는데요. 여러분들도 힐링 주말 보내셨죠. 코로나 감염으로 부터 조심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포스팅은 1월 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모음으로 작성해 보려고 하는데요. 읽어보시고 은혜 많이 받으셨으면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기도하오니 우리의 모든 허물과 더러움을 용서하여 주사 진리 안에 자유롭게 하시고 우리에게 힘과 용기를 허락하시어 강하고 담대한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셔서 우리의 삶이 항상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은혜로우신 아버지, 저희가 부족하여 죄악 속에 살 때가 많아오니 불쌍히 여겨 주시어 성령의 인도로 승리하게 하시고. 주님의 사랑안에 보호하신 은혜에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에게 아직 고백하지 못한 죄악이 있으면 보혈로 씻어 주옵소서.

 



주님, 우리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 나라에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시옵시고 우리가정과 속해있는 모든 처소가 나로 인하여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여 주셔서 성도들이 축복받아 누리고 나누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대한민국과 전 세계가 코로나 감염으로 부터 고통 받고 두려움 가운데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제가 회복되어지게 하여주시옵시고, 전세계가 두려움없이 자유롭게 왕래하게 하시고 우리가 함께 모여 하나님을 예배함에 어려움이 없도록 이 땅에서 코로나가 사라질 수 있도록 치료제가 하루빨리 개발되길 간절히 원하옵나이다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를 축복하여 주시고 합심하여 목표를 세우고 비젼을 주님앞에 세우고 다짐하며 모든 계획들을 가꾸고 발전시키는 교회가 되도록 인도 하여 주옵소서. 모든 일정들을 주님 은혜 가운데 아름답게 이루어내는 한해가 되게 하여 새롭게 도약하여 부흥되기를 원하고 사명을 잘 감당하는 각 구역과 성도들과 교회가 하나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부흥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오늘도 생명의 말씀 들고 단 위에 서신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 주시고,  말씀을 통하여 주님이 주시는 참된 평안과 기쁨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고 예배드리는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찬양하게 하시고 찬양하는 중에 저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을 깨닫게 하여주시옵소서. 

 



주님, 질병이나 사고로 투병중인 성도들이 십자가 보혈의 능력을 믿고 속히 나음을 얻어 기쁨의 간증을 할 수 있도록 한량없는 자비와 긍휼을 베풀어 주시오며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2021/01/07 - [예배대로 기도] - 2021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어제는 눈이 내리고 오늘 아침 기온은 영하 17도 까지 떨어져 세상이 얼어붙었는데 마음만

0313873010.tistory.com

2021/01/09 - [예배대로 기도] -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자정이 넘어 늦은밤 구독자님들께 문안 인사드립니다. 힐링주말 보낼 준비 되셨나요. 코로나 확진자는 좀 처럼 줄어들지 못하고 날씨도 너무 춥고해서 주말도 집에

0313873010.tistory.com

2020/12/28 - [예배대로 기도] -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을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하루도 저물어 가는데요. 이번주가 2020년도 마지막주 입니다. 올초에 새웠던 목표나 계획있으셨다면 유종의미

0313873010.tistory.com


 

올해 저희 기도제목은 애들 아프지 말고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고 사건사고 없이 무탈하게 화목한 가정 이루게 주님께서 항상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가정의 가장으로서 돈 많이 벌게 해주세요. 이상으로 1월 셋째주일예배 대표기도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하루 보내세요.

ⓒ congerdesign 출처 Pixabay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