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경이로운 소문 12회 예고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보기

by 힐링칠봉2 2021. 1. 10.
300x250

경이로운 소문 12회 예고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보기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힐링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날씨가 너무 춥고 코로나 때문에 집 밖을 못나가고 힐링꺼리를 찾아 행복한주일을 보내고 있은데요. 드라마 보는것을 좋아하지만 요즘들어 더욱 많이 좋아해서 여러분들과 다같이 힐링하고자 공유해 드릴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경이로운 소문 12회 예고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보기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매주 주말 저녁마다 요즘들어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저녁 9시 부터 자정 넘어서 까지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고 있습니다. 먼저 믿고보는tvn드라마 철인왕후를 보고 끝나면 바로 ocn채널로 넘어가 경이로운 소문을 보는데 3~4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더라구요. 시간이 빠르게 간다는것은 그만큼 집중하고 재밌게 본다는거겠죠 ㅋㅋㅋ 어제도 바로 11회를 봤는데 소문를 구하러 온 카운터들 위기에 놓이지만 드디어 힘들 발휘에 각성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모탁은 7년 전 기억을 모두 찾아 설레는 마음으로 정영에게 전화를 걸고 만나기로 했는데 충격엔딩으로 11회는 끝나게 됩니다. 기억을 되찾아 다시 사랑했으면 했는데 꼭 죽였어야만 했나 그런 생각이 들면서 오늘밤도 무조건 본방사수를 하려고 합니다.

 

 

경이로운 소문 12회 예고는 갑작스러운 비극으로 깊은 실의에 빠진 모탁과 카운터들 정영이 파헤치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움직이고 신명휘 대선 행보를 막기 위해 특급 작전이 시작되고 뜻밖의 결정적 증거를 발견하게 되는 카운터들... 오늘도 사이다 전개로 인해 시청률도 쑥쑥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첫방송 시청률 2.7%로 시작해서 8회 9.3%를 찍었고 어제방송에서 8.7% 이지만 오늘 방송에서는 10% 이상 넘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아직까지 못보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경이로운 소문 넷플리스 또는 티빙에 가입되어 있으신 분들은 다시보기  1회부터 정주행 하실수 있으니 재밌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시고 OCN 뿐만 아니라 OCN Movies,  OCN Thrills 채널에서도 시간대 별로 재방송 보실수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2021/01/04 - [힐링대로 TV] - 철인왕후 9회 예고 줄거리 시청률 대박!

 

철인왕후 9회 예고 줄거리 시청률 대박!

철인왕후 9회 예고 줄거리 시청률 대박!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새해 첫 출근 잘하셨나요. 한해가 시작되어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코로나 확진자가 또 다시 천명이 넘어 감염으로

0313873010.tistory.com

 


 

매주 주말마다 행복한 시간보내고 다음주 월요일 주중을 시작하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 기분 저만 간직할수 없어서 이렇게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이상으로 경이로운 소문 12회 예고 넷플릭스 재방송 다시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주일 보내세요. 

출처 OCN드라마,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