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by 힐링칠봉2 2021. 1. 9.
300x250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자정이 넘어 늦은밤 구독자님들께 문안 인사드립니다. 힐링주말 보낼 준비 되셨나요. 코로나 확진자는 좀 처럼 줄어들지 못하고 날씨도 너무 춥고해서 주말도 집에서 마음의 치유되는 드라마로 만족과 힐링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거리두기와 위생관리 잘해 감염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으로 작성해 보려고 하는데 읽어보시고 은혜과 축복받는 주일 보내셨으면 합니다.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우리의 마음을 깨끗케 하사 주님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우리의 입을 정케 하사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게 하시옵고  귀를 열어 진리의 말씀을 듣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주님이시여 임하여 주시고 우리의 찬양을 받아 주셔서 우리의 마음 문도 활짝 열리게 하시고 정욕과 죄악에 물든 맘은 성령의 불길로 깨끗하게 태워 주시옵고 저희의 어두워진 눈을 밝혀 주시사 하늘의 신령한 것을 바라보게 하시고 저희를 변화시켜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코로나로 인해 실업자와  사업자 폐업률이 많이 들어나고 있습니다. 지금 너무나도 고통받고 어려운 시기라는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님께서 재능과 능력 주시어 하루 빨리 제기할수 있는 삶을 살수 있도록 주님께서 함께하여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 감염자들을 위한 치료제가 하루빨리 개발되기을 원합니다. 질병으로 고통받는 성도를 치유하여 주시고 물질과 일터와 진로의 어려움으로 힘들어 하는 이들에게 통로를 열어주시고 코로나 상황 가운데 평안과 담대함으로 모든 문제들을 이겨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이 지역에 OO교회를 세우게 하시고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작년에는 바이러스로 인해 비대면 예배로 진행을해 많은 것들을 하지 못했지만 올해에는 교회를 통해서 이 지역이 복음화 되게 하시고  구원의 빛이 되게 하셔서 믿음과 소망과 평안을 주는 교회가 되게하시고 새롭게 도약하는 교회로 부흥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단위에 서신 목사님께 주님의 권능으로 능력의 말씀하실때 말씀따라 순종하며 지키게 하시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놀라는 은혜와 지혜를 주시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하며 봉사하는 손길들을 기억하시고 이들의 수고와 헌신을 주님께서 아시고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하나님 영광을 위해 온 마음으로 찬양을 바치는 그날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고 주님이 임재가 가득하여 기쁨과 은혜가 넘치는 거룩한 예배가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실것을 믿사오며 우리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2021/01/07 - [예배대로 기도] - 2021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2021년 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어제는 눈이 내리고 오늘 아침 기온은 영하 17도 까지 떨어져 세상이 얼어붙었는데 마음만

0313873010.tistory.com

2021/01/01 - [예배대로 기도] - 1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월 둘째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주님 은혜속에 축복받고 사랑이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새해가 밝아 오늘하루도 저물어 갔습니다. 무탈한 한주 보내시고 개인위생 철저히 신경써 코

0313873010.tistory.com

2020/12/28 - [예배대로 기도] -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을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하루도 저물어 가는데요. 이번주가 2020년도 마지막주 입니다. 올초에 새웠던 목표나 계획있으셨다면 유종의미

0313873010.tistory.com


 

지금까지 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 읽어보셨나요. 올해 소원이 있다면 이제껏 침체되었던 교회의 발전과 부흥이 되었으면 좋겠고 코로나 치료제가 빨리 보급되어 치유의 역사가 있었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이였습니다. 힐링 주말 보내세요. 

ⓒ Michelle Maria 출처 Pixabay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