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이다희 2021 tvn 드라마 정보

by 힐링칠봉2 2021. 1. 8.
300x250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이다희 2021 tvn 드라마 정보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오늘도 1일 1포스팅에 도전하기위해 노력하고 있는 힐링칠봉2 문안 인사드립니다. 한주간저 정말 빠르게 지나가고 있습니다. 벌써 금요일 이네요. 이번주는 유난히 춥더라구요. 오늘 날씨를 보니 영하 18도이고 체감온도는 20도가 넘더라구요. 춥다고 웅크리지 마시고 따뜻한 차한잔 마시면서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이다희 2021 tvn 드라마 정보 리뷰를 해볼까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방송을 포스팅하려고 하니 기분이 좋네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드디어 그분이  2021 tvn 드라마에 출연하게 됩니다. 팬으로서 얼마나 기다려 지는지 모르겠는데요. 지금 절천리에 방영하는 tvn월화드라마 낮과밤 후속작으로 김래원 배우님 주연에 루카 더 비기닝이 방영이 됩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역대급 티저영상 보셨나요. 아쉽게도 포스팅에는 영상을 못올렸지만 검색을 통해 바로 확인할수 있으니 숨막히게 쫓기고 쫓는 액션티저 보시구요. 루카 더 비기닝은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주인공 지오가 유일하게 그의 모습을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 과 함꼐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스펙터클 추격 액션극드라마 입니다. 

 

 

작년에는 tvn월화드라마 추리, 추척극 때문에 재밌게 보고 힐링했는데 이번에는 추격극이라 벌써부터 완전 기대가 되는데요. 타 방송 뷰티인사이드 부터 좋아하게 되어 팬이 됐는데 이다희 배우님도 출연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너무 많이 나와 2021년 tvn 첫 드라마가 가슴을 설레게 하네요. 

 

 

tvn 역대 첫방송 시청률 1위는 8.9%로 달성한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이였습니다. 월화드라마 첫방송 1위는 6.4%를 찍은 `청춘기록` 인데 신축년 새해 아마도 이번 드라마 역대 최고시청률 달성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 제가 감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여러분 그거 아세요. 김래원 배우님이 출연한 드라마는 대부분 시청률 10% 이상이 넘었다는걸요. 그런데 믿고보는 tvn 드라마에서 믿고보는 배우까지 만나다니 너무 좋아서 포스팅하면서 힐링되더라구요. 출연했던 영화 해바라기를 제가 몇번 정주행한지 이번주에도 한번더 봐야겠어요. 

 

2020/10/21 - [힐링대로 TV] -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힐링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요즘도 tvn 드라마 보면서 스트레스 풀고 힐링하고 있는데요. 월화요일은 청춘기록, 수

0313873010.tistory.com

2021/01/04 - [힐링대로 TV] - 철인왕후 9회 예고 줄거리 시청률 대박!

 

철인왕후 9회 예고 줄거리 시청률 대박!

철인왕후 9회 예고 줄거리 시청률 대박!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새해 첫 출근 잘하셨나요. 한해가 시작되어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지만 코로나 확진자가 또 다시 천명이 넘어 감염으로

0313873010.tistory.com


 

이상으로 루카 더 비기닝 김래원, 이다희 2021 tvn 드라마 정보에 대해서 리뷰를 해봤는데요. 지금 방영하고 있는 낮과밤 후속이니 2월 1일 첫방송 한다고 하니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요즘같은 시국에 집에 빨리 들어가야 하니 힐링되는 드라마 보면서 행복한 시간보내시고 하는일마다 대박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tvn ,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