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신박한 정리 재방송 19회 장광 가족 편

by 힐링칠봉2 2020. 11. 16.
300x250

신박한 정리 재방송 19회 장광 가족 편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힐링 한주 보내고 있으신가요. 반복되는 일상 속에 힐링거리를 찾아 포스팅을 하고 있는 힐링칠봉 인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저물어 가는군요. 내일은 전국 곳곳 비가 내린다고 하니 출근길 우산 챙기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고 건강 유의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신박한 정리 재방송 19회 장광 가족 편이라는 주제로 리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tvn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좋아해서 즐겨보고 있는데요. 월요일 저녁이면 집에 물건이나 공간 활용을 배울점이 많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신박한 정리 입니다. 정리로 인해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 인데요. 오늘이 벌써 열아옵 번째 의뢰인 장광 가족 편 입니다. 

 

 

신 스틸러로 유명해서 그런지 예고편만 봐도 정말 궁금하게 안볼수가 없더라구요. 지난주 방송 끝난 이후 예고편 나오자 마자 한주간을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늘밤 10시 30분에 본방송을 볼수 있습니다. 배우 가족이라 연기 경력만 합쳐서 84년 이라고 합니다. 

 

 

신박한 정리 성인 자녀와 함께 사는집이 공개가 되고 장광 님은 서재, 성애 님은 드레스룸을 그리고 미자 님은 작업실로 남은 방 하나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으로 역대급 공간 지분 분쟁이 발생되는데 과연 모두가 탐냈던 방의 주인은 누가 될 것인가요. 

 

 

신박한 정리 예능프로그램을 보면서 물건을 비워야 공간 활용을 할수 있다라고 알면서도 비우지 못하는게 단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도 생각해 보면 안입는 옷은 사계절 내내 방치해서 먼지만 쌓여있고 한번 입는 옷은 그것만 입다보니 지속적으로 방치를 하는데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저도 주말에 많이 비웠답니다. 

 

신박한 정리 재방송 시간 

 

오늘도 무조건 본방사수를 하는데 혹시나 바뻐서 시청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재방송 시간대를 정리해 봤습니다. 내일은 16시20분에 tvn채널에서 방송되고 수요일부터는 OLIVE 채널에서 시간대별 확인하셔서 19회 시청하시고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세얼간이 라면조합 김밥 까지

세얼간이 라면조합 김밥 까지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되면서 미착용하시는 분들에게 과태료를 부과한다고 단속한다

0313873010.tistory.com

 

식스센스 예능 재방송 가짜식당 8회 마지막인데 아쉽네

식스센스 예능 재방송 가짜식당 8회 마지막인데 아쉽네 안녕하십니까 구독자님들 힐링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간도 정말 빠르게 지나 오늘이 벌써 금요일 입니다. 오늘도 추운

0313873010.tistory.com

 

드라마 산후조리원 재방송 시간

드라마 산후조리원 재방송 시간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힐링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건조한 날씨와 일교차가 심해 요즘들어 로션을 듬뿍바르고 따뜻한 차한잔 더 마시려고 합

0313873010.tistory.com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끝나고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 장광 편 보시면 되겠네요. 오늘 저녁은 tvn과 함께 힐링하면서 하루를 마감하려 합니다. 구독자 여러분들도 방송 보면서 같이 힐링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출처 tvn월요예능 신박한 정리,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