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세얼간이 라면조합 김밥 까지

by 힐링칠봉2 2020. 11. 13.
300x250

세얼간이 라면조합 김밥 까지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되면서 미착용하시는 분들에게 과태료를 부과한다고 단속한다고 하니 필수로 착용하시고 힐링불금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주제는 믿고보는 tvn예능 세얼간이 라면조합 김밥 까지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tvn 드라마를 사랑하는 남자 힐링칠봉이 오늘은 예능프로그램도 좋아해 오늘 방송하는데 구독자 분들도 힐링하시라고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tvn 세얼간이 예능프로는 언택트 홈라이프 시대에 전국의 시청자들과 생방송으로 함께 즐기고 경품까지 쏟아지는 쌩라이브 방송입니다. 10월 23일 첫방송에서 세얼간이 라면조합으로 어디까지 합쳐봤니 top7 편이 방송 되었는데 보셨나요. 

 

 

아직 못보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저도 이제서야 알게되었는데 재방송을 찾아보거나 다운받아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라면은 정말 일주일에 7번 먹어도 안질리는데 좋아하는데도 다양하게 합쳐본다는 생각을 못했거든요. 그런데 첫방송 예고편을 보고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오늘 세얼간이 라면조합에 이어 4번째 방송에서는 김밥이라는 주제로 방송이 됩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더 어마어마한 경품이 쏟아진다고 하는데 생방으로 투표하고 1위를 선정한다고 합니다. 

 

 

라면과 김밥은 바늘과 실 같은 존재인데 제가 주식으로 먹는거라서 오늘 주제가 드루와 김밥의 신세계 top8 편인데 본방사수를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아내가 라면 자주 먹지 말라고 하는데 솔직히 오늘 점심으로 라면에 밥 말아서 먹었거든요. 국물에 찬밥을 말아야 더 찰지고 깊은맛이 있는거 다들 아시죠. 오늘 방송보고 야식으로 또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방송에서는 평범한 맛은 이제 그만, 온 국민의 주식 겸 간식으로 김밥의 무한 진화로 맛 보장하는 김밥부터 비주얼 보장하는 김밥까지 나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음식 보면서 생방송으로 진행을 하니 참여도해 어마어마한 경품에 도전해 보세요. 혹시 알아요 당첨이 될지요.  혹시아 오늘 시청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Xtvn채널에서 내일 부터 재방송을 하니 시간대 확인하셔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식스센스 예능 재방송 가짜식당 8회 마지막인데 아쉽네

식스센스 예능 재방송 가짜식당 8회 마지막인데 아쉽네 안녕하십니까 구독자님들 힐링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간도 정말 빠르게 지나 오늘이 벌써 금요일 입니다. 오늘도 추운

0313873010.tistory.com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오늘도 소통을 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10월 중순이 접어들면서 점점 날씨 일교차가 심해지

0313873010.tistory.com


 

이상으로 세얼간이 라면조합 김밥 까지 포스팅을 미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고 힐링불금 주말 보내시고 믿고보는 tvn 예능 그리고 드라마 보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출처 tvn 금요예능 세얼간이,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