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드라마 산후조리원 재방송 시간

by 힐링칠봉2 2020. 11. 11.
300x250

드라마 산후조리원 재방송 시간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힐링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건조한 날씨와 일교차가 심해 요즘들어 로션을 듬뿍바르고 따뜻한 차한잔 더 마시려고 합니다. 건강 챙기시고 일일 1포스팅 하면서 지속적으로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드라마 산후조리원 재방송 시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주말이후에 출근을 하면 월요병으로 힘들어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믿고보는 tvN드라마를 본다는 생각에 금방 힐링이 되더라구요. 어제 방송에서도 공감되는 내용으로 얼마나 웃었는지 모르겠네요. 특별출연으로 박시연 님이 출연해서 임심 이후 살찐 톱스타 역으로 특수분장까지 했는데 역할을 얼마나 잘 소화해 냈는지 정말 재밌게 봤답니다.

 

 

4회 줄거리는 모유 냉장고 습격 사건으로 엄마들은 불안에 하지만 범인은 산후조리원을 나간 톱스타 효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반전이 있을줄이야 효린은 양이 제일 많은 딱풀이엄마 현진이의 젖병을 훔쳤지만 그것도 누군가 모유를 버리고 그냥 분유를 넣은것인데 누군지는 아직 모르고 궁금증을 자아내며 4회가 마무리가 됐습니다.

 

 

드라마 산후조리원 5회 줄거리는 조리원에 거지가 하지만 그 정체를 알게되는 조리원 사람들은 대혼란에 빠지게 되면서 예기는 전개가 되는데 벌써부터 빨리 보고 싶더라구요. 

 

 

혹시나 지난주 3회, 4회 방송을 못보셨거나 전혀 시청하지 못하셨다면 이번 기회에 믿고보는 tvN드라마 함께보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는데요. 그래거 산후조리원 재방송 시간을 정리해 봤습니다. 

 

 

구미호뎐 8회 줄거리 예고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 8회 줄거리 예고 tvN 수목드라마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0월 29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내일 아침도 쌀쌀하고 10도 이상 일교차가 심하다고 하니 건강에 유의하시고 따뜻하게

0313873010.tistory.com

 

스타트업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궁금하다

스타트업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궁금하다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힐링 넘치는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도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오늘도 소통을 하기위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0313873010.tistory.com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힐링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요즘도 tvn 드라마 보면서 스트레스 풀고 힐링하고 있는데요. 월화요일은 청춘기록, 수

0313873010.tistory.com


 

오늘은 이미 방송 시간이 지났으니 내일 10시50분 부터 O tvN 채널에서 첫방송부터 마지막 방송 저녁9시에 4회까지 진행을 하니 아직까지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시원한 맥주와 함께 드라마 보시면서 그날에 있었던 스트레스를 싹다 푸시고 이번주를 힐링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끝...

출처 tvN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