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추수감사주일

by 힐링칠봉2 2020. 11. 10.
300x250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추수감사주일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힐링 넘치는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11월 1일 부터 21일간 시간된 다니엘기도회를 통해 은혜받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주 기도제목은 3가지만 말씀드리고 포스팅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첫번째는 빨른 기간에 백신개발로 인해 코로나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빨리 치유될수 있도록 기도드리고 두번째는 사업하시는 분들, 직장인 분들 힘들어 하거나 폐업으로 인해 좌절 안했으면 좋겠고 마지막으로는 조금 있으면 수능인데 준비하시는 학생들 꼭 잘 봤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추수감사주일 기도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기도 시작해 볼까요.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로 어려운 가운데 풍성한 추수의 기쁨과 함께 2020년도 결실이 가득한 열매를 수확하며 추수감사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주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리고 저희들을 지켜 주셨고, 보호하시며 인도하시고 축복하시므로, 이렇게 추수감사주일로  주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 드립니다.

 

 

주님  이번 수능시험을 보는 우리의 자녀들에게, 좋은 성적이 나오게 하시고, 그들이 원하는 대학의 학과에 꼭 진학하게 하여주시고, 자녀들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시고, 지혜와 능력을 주시어, 가정과 대학 생활과 주님 섬김에 조금이라도 흩트려짐이 없게 인도 하여주시옵소서.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힘들어 하거나 죽어가는 생명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백신이 개밸된다고 하지만 아직도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으니 주님께서 관계자 분들에게 능력주시어 더 이상 아파하지 않고 하루 빨르 종식선언 될수 있도록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님 담임목사님을 영육 간에 강건케 하시어,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계획한 모든 것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이 시간 주님의 귀한 말씀을 가지고 단위에 서실 때, 성령의 능력으로 붙들어주시고, 전하시는 말씀이/능력의 말씀이 되게 하시어, 우리 모두 충만한 은혜를 깨닫고, 말씀 따라 살아가는 저희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

 

 

주님 은총을 내리시어, 믿음과 열정을 가시고, 온전한 찬양을 드리게 하시고, 예배를 드리는 자와 찬양하는 자 모두가 하나가 되어,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은혜로운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배를 위해 봉사하는 손길마다 복되게 하여 주시며 이 시간 머리 숙여 기도하는 모든 성도님들과 여러 가지 사정으로 참여치 못한 성도님들에게 충만한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마스크를 쓰고 사회적거리를 유지하면서 드리는 불편한 예배이지만 이 예배 가운데 임하시는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며 진정으로 드리는 예배이니 기뻐 받아 주시고 우리안에 기쁨으로 충만하게 하여 주실줄 믿사오며 이 모든 말씀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2020년 11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2020년 11월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모음 한주간도 힐링하셨나요. 월요일의 시작이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주말이네요. 좋아하는 취미생활 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

0313873010.tistory.com

 

11월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11월 추수감사절 대표기도문 주말 잘 보내시고 교회가신 분들은 대면예배 잘 하고 오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로 세분화되어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어 위

0313873010.tistory.com

 

2020년 다니엘 기도회 홈페이지 생방송 오늘 강사는?

2020년 다니엘 기도회 홈페이지 생방송 오늘 강사는? 안녕하십니까 구독자 여러분 힐링 넘치는 주일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다음주 부터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따뜻하게 입고 출근하시고 무탈한

0313873010.tistory.com


 

지금까지 이번주 주일에 있을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추수감사주일 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포스팅 보시고 은혜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고 한주간도 주님을 생각하며 승리하는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이미지출처 ⓒ congerdesign 출처 pixabay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