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진 믿고보는 tvN 수목드라마

by 힐링칠봉2 2020. 11. 2.
300x250

드라마 여신강림 출연진 믿고보는 tvN 수목드라마


안녕하십니까 행복한 하루 보낼 준비되셨나요. 오늘은 포스팅 하기 전 어렸을때 얼굴에 자신감이 없어 친구들을 제대로 쳐다보지 못해 자신감이 떨어져 힘든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 마스크를 쓰고 다녀 자신감 회복과 동시에 인기가 많아진 저를 마스크맨이라고 알려진 적이 있어 이번 포스팅하는데 왜이리 공감이 가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가 바로 드라마 여심강림 출연진 믿고보는 tvN 수목드라마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드라마 여신강림은 많은 분들에게 웹툰 만화로 알려져 있지만 저는 아직까지 못받지만 이번 계기를 통해 정주행 해볼까 합니다. 소개를 하자면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주경이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되고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를 만나면서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면서 성장하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오랜만에 tvN에서 코로를 만날 생각을 하니 힐링이 되더라구요. 

 

 

여신강림 출연진으로 쌩얼을 죽어도 들키기 싫은 메이크어버 여신 학교에서는 외모적인 거로 콤플렉스와 트라우마가 있지만 당차고 매력 넘치고 해맑고 긍정적인 너무나도 예쁘고 밝은 아이로 임주경 역에 문가영 님이 출연합니다.

 

 

이기적인 유전자 탑재한 냉미남 차갑고 무뚝뚝하지만 속은 따뜻하고 반전매역이 있고 여심강님에 정말 잘 어울리는 케릭터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수호 역에 차은우 님이 출연 합니다. 

 

 

겉으로는 당당하고 인기도 많은 아이 지만 속마음은 누그려져 있는 여신 강수진 역에 박유나 님이 출연을 하고 겉으로 봤을때 차갑고 반항적이지만 마음속은 따뜻한 완벽한 피지컬을 지닌 한서준 역에 황인엽 님이 출현 합니다. 

 


 

12월에 첫방송 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너무 많이 나와 안볼수가 없겠더라구요. 역시 믿고보는 tvN 드라마 라니까요. 구독자 여러분들도 함께 보며 힐링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하루 보내세요.

출처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