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철인왕후 신혜선 출연진 역대급 시청률 예상해 보다

by 힐링칠봉2 2020. 10. 30.
300x250

철인왕후 신혜선 출연진 역대급 시청률 예상해 보다 


tvn드라마를 사랑하는 힐링칠봉 문안 인사드립니다.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내일이 할로인데이라 사람들이 많이 모이거나 밀집될것으로 예상되는데 코로나로 인해 제발 집단감염 발생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여전히 주말에도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려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철인왕후 신혜선 출연진 역대급 시청률 예상해 보다 인데요. tvn 하반기 라인업 1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방영중인 스타트업 후속으로 12월 첫방송으로 시청자 분들에게 벌써부터 인사드릴 드라마가 이었으니 바로 신혜선 님 주인공으로 나오는 철인왕후 입니다. 

 

 

스타트업 지금 열심히 보고 계신가요. 시청률 5%대를 유지하면서 정말 재밌고 힐링되서 내일도 본방사수를 하려고 하는데 후속작 출연진들만 봐도 정말 역대급이지 않나 벌써 부터 완전 기대가 되는데요. 

 

 

철인왕후 소개를 하자면 불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갓게된 중전 김소용과 하루아침에 왕이 되어버린 두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드라마 입니다. 신혜선 님과 김정현 님이 주인공인데 앞으로 캐미가 궁금하네요. 

 

출처 네이버 검색


 

tvn드라마 역대 첫방송 시청률 1위는  8.6%로 2018년도에 방영된 남자친구 인데요. 과연 역대급 시청율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고 궁금해 지더라구요. 첫방송 하기 전까지 지금하는 방송 열심히 보면서 힐링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집에서 캔맥주와 함께 좋아하는 것들 찾아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출처 tvn 금토드라마 철인왕후 ,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