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배대로 기도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기도문

by 힐링칠봉2 2020. 10. 25.
300x250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기도문


힐링 주말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무사히 교회 잘 다녀오셨나요. 대면예배로 인해 주의 성전에 참석하신 분들 있을꺼라 생각되는데요. 한 주 동안 주의 자녀로서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2020년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기도문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벌써 다음주가 한달을 시작하는 주인데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네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11월 첫째주일에  변함없이 주님의 성전에 저희들을 불러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마음을 깨끗케 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보게 하시고 우리의 입을 정케 하시어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게 하시옵고  귀를 열어 진리의말씀을 듣게 하시니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기도문, 이 시간 예배 가운데 주님께서 임하셔서 우리의 찬양을 받아 주시옵소서. 우리의 마음 문도 활짝 열리게 하시고 죄악에 물든 맘은 성령의 불길로 깨끗하게 태워 주셔서 어두워진 눈을 밝혀 주시고 하늘의 신령한 것을 바라보게 하시고 변화시켜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복된 성도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 예배를 통해서 우리의 삶에 용서와 화해와 믿음이 있게 하시고 언제나 십자가의 사랑을 생각하고, 감사함으로 주님과 동행하면서 말씀에 의지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성도들이 되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주님의 크신 뜻과 섭리 가운데 이 지역에 저희 교회를 세우게 하시고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교회를 통해서 이 지역이 복음화 되게 하시고 절망하고 흔들리리즌 자에게 소망과 평안을 주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이 지역사회의 구원의 빛이 되게 하시고 사람들에게 사랑과 희망과 믿음을 섬기는 교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11월은 결실의 계절을 맺는 추수감사절로 지키는 절기입니다. 한해 동안 베풀어주신 한없는 사랑과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날마다 육과 영의 양식을 주심으로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한해를 보낼 수 있도록 진심으로 인도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실업률과 사업하시는 분들에 폐업을 하시는 분들이 들어나고 있습니다. 제 주의를 바도 학원을 폐업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주님께서 능력 주시어 하루 빨리 제기할수 있는 삶을 살수 있도록 주님께서 함께하여 주시옵소서. 이시간 단위에 서신 목사님께 주님의 권능으로 능력의 말씀하실때 말씀따라 순종하며 지키게 하시고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는 놀라는 은혜와 지혜를 주시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건강 챙겨 주시옵고 이 땅에 근심과 걱정이 있으면 이시간 주님 앞에 내려놓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예수 그리스도 이름을 기도 드립니다. 

 

 

코로나 기도문 10월 첫째주 대표기도문 COVID-19 prayer

코로나 기도문 10월 첫째주 대표기도문 COVID-19 prayer Representative prayer for the first week of October 안녕하십니까 힐링칠봉 문안 인사 드립니다. 추석 연휴 기간 무탈하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0313873010.tistory.com

 

 

10월 둘째주 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10월 둘째주 기도문 주일낮예배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주님 은혜속에 한주간도 승리하셨나요. 내일이면 10월 둘째주 주일을 맞이하는데요. 코로나가 지속되면서 비대면 예배가 계속되고 있

0313873010.tistory.com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 기도문

10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 기도문 주님은혜 속에 한주간도 힐링되는 삶 살고 있으신가요. 오늘도 꾸준히 포스팅 하자는 나와의 약속을 하면서 흔적을 남겨 보려고 합니다. 일교차가 심한

0313873010.tistory.com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10월 넷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안녕하십니까 무탈한 주말 보내셨나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구독자 여러분께 문안 인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조정되면서 모임을

0313873010.tistory.com


 

지금까지 11월 첫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예배 기도문을 작성해 봤는데요. 남은 주일도 좋아하는것을 해보며 힐링되는 시간 보내시고 다음주도 무탈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