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식스센스 예능 재방송 가짜식당 8회 마지막인데 아쉽네

by 힐링칠봉2 2020. 10. 23.
300x250

식스센스 예능 재방송 가짜식당 8회 마지막인데 아쉽네


안녕하십니까 구독자님들 힐링 넘치는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간도 정말 빠르게 지나 오늘이 벌써 금요일 입니다. 오늘도 추운데 내일 아침 기온이 더 떨어진다고 하니 주말에 외출하실  분들은 따뜻하게 입고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tvn 드라마에 이어 예능까지 즐겨보시고 힐링했으면 하는 바램에 포스팅 주제는 식스센스 예능 재방송 가짜 식당 8회 마지막인데 아쉽네 라는 글로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요일 저녁 구미호뎐 보기 전에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를 가족들과 함께 보는데요. 여러분 들도 시청하신 적 있으신가요? 출현진 5명과 매회마다 게스트 1명이 나와 진짜 속에 숨어 있는 가짜를 찾는 예측 불허 버라이어티 인데요. 어제는 제가 회사 일정으로 인해 본방사수를 못해 식스센스 재방송을 통해 정주행 하려고 합니다.

 

 

 

 

 

그전에 다음주 식스센스 8회가 마지막 방송인데 좀 아쉽더라구요. 마지막 게스트로 영화, 드라마, 가수, 예능까지 다재다능한 신! 8회 게스트가 천만배우 차태현 님이 출연 합니다. 

 

 

 

 

 

어디서도 볼수 없었던 초대박 스케일로 여기 식당 맞아? 편으로 다음주에 마지막회가 방송되는데요. 과연 멤버들은 제작진이 만든 가짜식당을  찾아낼수 있을지 그리고 과연 예리한 눈썰미 차태현 님은 가짜를 찾을수 있을지 무지 궁금해 지는데요 다음주는 무조건 본방사수를 하려고 합니다.

 

 

 

 

 

식스센스 8회 마지막 방송이라 그런지 난이도 업 그리고 스케일 까지 업 됐다고 하니 저도 방송을 보면서 가짜를 찾아야겠어요. 제가 찾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제가 수집을 좋아해서 6회 방송때 자동차, 수석, 라면봉지 수집하시는 분들이 나왔는데 라면봉지는 저도 수집을 하고 싶더라구요. 

 

 

 

 

 

종영을 앞두고 어제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5.2%를 달성했고 전국적으로 평균 3.2%로 시청률이 나왔는데요. 마지막까지 유종의미 걷었으면 좋겠고 다음주 방송으로 첫번째 시즌이 끝나고 시즌2가 빠른 기간에 방영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에 방송이 된다면 내년 초중반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식스센스 예능 재방송 편성표 입니다. 본방사수 못하신 분들은 오늘부터 OLIVE, TVN, XTVN 채널에서 시간대 별로 방송을 하니 참고하시고 예능 보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식스센트 예능 재방송 가짜식당 8회 마지막인데 아쉽네 내용으로 글을 작성해 봤는데요. 불금 보내시고 주말에 시청하시 못했던 드라마나 예능을 보면서 주중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면서 힐링 넘치는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오후도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출처 tvn 목요 예능 식스센스,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