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by 힐링칠봉2 2020. 10. 21.
300x250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힐링 하루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요즘도 tvn 드라마 보면서 스트레스 풀고 힐링하고 있는데요. 월화요일은 청춘기록, 수목요일은 구미호뎐, 토일요일은 스타트업으로 한주간 tvn과 함께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 주제로 드라마 낮과 밤 남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하는 주제로 새로운 드라마가 기다리고 있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낮과 밤 드라마는 tvn월화드라마 입니다. 그런데 언제부터 첫방송을 할까요. 지금 시청률 8% 나오는 청춘기록 후속작 일까요? 아닙니다. 11월 2일부터 첫방하는 산후조리원이 8부작  후속작으로 11월 30일 월요일에 낮과 밤이 첫방송을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배우님들이 많이 나오는데 전설을 쓰는 유능 그자체 경찰청 특수님 팀장 도정우 역에 남궁민 님이 출현합니다. 기존에 깔끔한 이미지에서 수염에 터프함까지 2014년도 방영된 마이 시크릿 호텔 이후에 6년만에 tvn에서 주연으로 만나니 기대가 되고 팬으로써 제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tvn 드라마에서는 첫 주연으로 출연을 하는데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공혜원 역에 김설현 님이 출연을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이 있었으니 바로 AOA인데요.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가수입니다. 영화에 드라마까지 이번 역할도 완전 기대가 됩니다. 

 

 

늑대의유혹 영화에서 우산씬을 아직 잊지 못하고 있는데요. 운명처럼 한국으로 돌아온 FBI 파견 수사관 제이미 레이튼 역에 이청아 님이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너무 많이 나와 믿고보는 TVN 드라마 안볼수가 없겠더라구요. 첫방송까지 이제 한달반 정도 남았는데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고 설레이네요.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고 계신가요. 구독자와 이글을 보고 계신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1일 1포스팅 하기위해 노력하고 소통하기위해 리뷰

0313873010.tistory.com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실 준비 되셨나요. 구독자님들은 스트레스가 쌓이면 어떻게 푸시나요? 저는 노래를 부르거나 믿고보는 tvn드라마 보면서 힐링하는데요. 어제는

0313873010.tistory.com

 

 

스타트업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궁금하다

스타트업 재방송 드라마 시청률 궁금하다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힐링 넘치는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도 정신없이 바쁘게 지내고 오늘도 소통을 하기위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0313873010.tistory.com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오늘도 소통을 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10월 중순이 접어들면서 점점 날씨 일교차가 심해지

0313873010.tistory.com


 

지금까지 드라마 낮과 밤 낭궁민, 설현, 이청아 시작부터 케미 완전 기대가 되며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추리극 입니다. 요즘 추리극이 재밌는데 어떤 반전이 있을지 완전 기대해 보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TVN 드라마 낮과 밤, 글쓴이 에디터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