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by 힐링칠봉2 2020. 10. 16.
300x250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 오늘도 소통을 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10월 중순이 접어들면서 점점 날씨 일교차가 심해지는데 건강챙기시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알차게 보내는 하루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공개 커밍순 이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장안에 화재고 이슈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데 저는 아직 가짜사나이 시즌1을 못보고 시즌2가 궁금해서 봤는데 훈련강도가 대단하더라구요. 그런데 tvn 드라마을 사랑하는 제가 예능을 보다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영상이 공개가 되면서 빨리 방송이 됐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한참 방송중인 tvn 목요일 예능 식스센스 다들 아시죠? 유느님이 나오는데 가짜를 찾는 예측 불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데요. 어제도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저도 수집하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라면봉지를 지금부터라도 어떻게 수집을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아쉽게도 10월 말정도에 종료가 되고 후속작으로 tvn 나는 살아있다 본격 생존 프로젝트가 11월 5일 저녁 8시 40분에 첫방송을 합니다. 

 

 

대한민국 0.1% 특전사 중사 출신 박은하 교관님과 6인의 전사들, 복싱 국가대표 인증한 명불허전 걸크러시 대명사 이시영 님, 우아함과 도도함 까지 이미지의 대명사 생존은 나이는 숫자일뿐인 김성령 님, 새로운 도전 앞에 장르 불문하고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방송인 오정연 님이 출연을 합니다

 

 

그리고 트라우마 극복기 무쇠도 부러뜨릴 것 같은 능력자 개그우먼 김민경 님,  런던올림픽 한국여자 펜싱 최초 금메달 훈련도 생존능력도 금메달리스트 펜싱선수 김지연 님, 걸그룹 (여자)아이들 큐티와 입덕 요정 담당 중국 소녀 우기님 까지  생존도전자 6인의  우정과감동의 성장 스토리가 컴밍순 곧 있으면 시작됩니다.

 

 

코로나 시대에 맞이해 적절한 생존 프로그램이지 않나 싶은데요. 그 누구도 할수 없었던 코로나의 시작으로 인해 어려움겪으신 분들이 많은데 힘내셨으면 좋겠고 과연 출연진들이 어떻게 생존을 극복할지 tvn 나는 살아있다 티저 영상만으로 알수 없지만 빨리 11월이 왔으면 좋겠네요.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고 계신가요. 구독자와 이글을 보고 계신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1일 1포스팅 하기위해 노력하고 소통하기위해 리뷰

0313873010.tistory.com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

구미호뎐 3회 줄거리 예고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실 준비 되셨나요. 구독자님들은 스트레스가 쌓이면 어떻게 푸시나요? 저는 노래를 부르거나 믿고보는 tvn드라마 보면서 힐링하는데요. 어제는 ��

0313873010.tistory.com


 

군대 관련 영상을 볼때마다 저도 모르게 옛날 생각이 많이 나더라구요. 군시절에 함께 했던 전우들도 보고 싶고 글을 작성하면서 옛추억을 생각해 봤습니다. 지금까지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구독자님들 어떠셨나요.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믿고보는 tvn예능을 리뷰해 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힐링 불금 보내세요.

출처 tvn 목요예능 나는 살아있다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