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by 힐링칠봉2 2020. 10. 13.
300x250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고 계신가요. 구독자와 이글을 보고 계신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1일 1포스팅 하기위해 노력하고 소통하기위해 리뷰하는 칠봉이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제가 즐겨보고 있는 믿고보는 tvn 드라마 리뷰를 하여고 합니다. 제목은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인데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까요.

 

 

 

 

 

어제 11회 보셨나요? 찰리 정이 죽음으로 사혜준은 혼자 경찰서를 찾아가 참고인 조사를 받게 되고 거기서 기자가 나오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이제 스타의 길로 들어서나 했는데 각종 루머들이 퍼지게 되는데요. 제발 아무일 없게 해주셨으면 좋겠는데 혜준이 잘나가는 걸 보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었으니 .. 기사는 전 소속사 대표를 찾아가 혜준과 찰리정 관계를 물어봅니다. 

 

 

 

 

 

짬뽕엔터 대표 겸 사스타 매니져 민재는 루머와 악플의 근원지를 알게되고 혜준의 철진 혜효가 지아에게 말하면서 기사와 만나 내용을 전달을 하고 지아가 혜준에게 전화를 하면서 11회 엔딩은 마무리 됩니다. 어제 방송은 전반적으로 이제 좀 뜨니까 각종루머가 생기면서 이야기는 전개가 되는데요. 

 

 

 

 

오늘 방송될 청춘기록 12회 예고는 굳건하다고 믿었던 혜준과 정하의 관계를 더욱 조심하게 되고 그런 자신이 초라해 보이자 속이 상하고 혜준은 정하에게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지만 오히려 안심시켜주면서 방송이 전개가 됩니다. 연예인도 평범할때는 몰랐는데 스타가 되니 이것저것 행동을 조심해야 오래 살아 남을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시청률은 지난주 방송보다 0.1% 상승해 8.3% 입니다. 종편과 케이블 포함해서 동시간대 방송 시청률 1위로 역시 믿고보는 tvn 드라마인데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시청 못하신 분들은 청춘기록 넷플릭스를 통해 정주행 할수 있으니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까메오 출연이 있더라구요. 드라마현장에서 의사역할로 서현진 님이 출연했고 시상식 현장에서는 박서준 님이 출연을 했는데 이번에 12회에서는 이성경 님이 출연을 하네요. 2018년도에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 타임 주인공으로 출연했었는데 다음에도 믿고보는 tvn 드라마에 또 나오셨으면 좋겠네요. 

 

 

 

 

청춘기록 11회 예고 사혜준 보는날 인가

청춘기록 11회 예고 사혜준 보는날 인가 한주간도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실 준비 되셨나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tvn드라마 하반기 라인업은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차후에 소개해 드리기�

0313873010.tistory.com

 

 

구미호뎐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보고 힐링하네

구미호뎐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보고 힐링하네 구독자 여러분들과 이글을 보시는 블로거님들 안녕하세요. 힐링칠봉 문안 인사드립니다. 오늘만 지나면 내일은 한글날로 주말까지 연휴인데요. �

0313873010.tistory.com


 

 

이상으로 청춘기록 12회 예고 넷플릭스 정주행 리뷰를 해봤는데요. 오늘도 저는 본방사수를 하려고 합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재방송 한번 보시고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리뷰 끝.. 

 

출처 tvn월화드라마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