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청춘기록 11회 예고 사혜준 보는날 인가

by 힐링칠봉2 2020. 10. 12.
300x250

청춘기록 11회 예고 사혜준 보는날 인가


한주간도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하실 준비 되셨나요. 예전에도 그랬지만 tvn드라마 하반기 라인업은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 차후에 소개해 드리기로 하고 오늘은 tvn 월화드라마 하시는거 잘 알고 있으시죠. 오늘 포스팅 주제는 청춘기록 11회 예고 사혜준 보는날 인가 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지난주 청춘기록 10회를 보셨나요. 엔딩장면에서 찰리 정이 죽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드라마 보면서 내내 사혜준이 잘 됐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7회에서 누나 우리 사귈래요? 한마디로 시청자를 사로잡아 그때부터 승승장구를 하면서 스타덤에 오르지만 한편으로는 루머로 인해 다시 추락하지 않을까..  잘나가는 꼴을 못보는 분들로 인해 위험해 쳐하지 않을까.. 거기다 찰리정 까지 ㅠㅠ 

 

 

 

 

 

오늘 청춘기록 11회 예고를 보면 예상했던 것 처럼 악플에 시달리게 되고 사혜준과 찰리 정의 관계를 두고 기사와 방송들이 나오게 되고 모든 일에 감당 안되는 짬뽕 엔터대표 민재는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을 찾으려 이야기는 전개가 되어 오늘밤 9시에 방영이 되는데요. 

 

 

 

 

 

청춘기록 11회 예고 줄거리만 봐도 오늘 내용이 위기의 극복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리고 시청률도 예기안할수가 없더라구요. 9회까지 7%로 대를 유지하다 드디어 10회 8.2%로 상승을 하며 월화드라마 1위를 굳거니 지키고 있는데요. 오늘 9% 내일 10% 를 찍어 지속적으로 상승했으면 좋겠습니다.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시청률 9회예고 줄거리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시청률 9회예고 줄거리 tvn Monday-Tuesday Drama Youth Record 존경하는 이웃님들 안녕하십니까 추석명절 무탈하게 보내시고 출근 잘하셨나요. 연휴 끝나고 10월 첫출근 인데 명절 후

0313873010.tistory.com


 

 

 

이렇게 시청률도 좋은데 아직까지 시청 안하신 분들도 있더라구요. 넷플릭스에서도 정주행 할수 있더라구요.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도 저는 본방사수를 하려고 합니다. 이상으로 청춘기록 11회 예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 한주 보내세요. 

 

출처 tvn 월화드라마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