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드라마 정주행 추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by 힐링칠봉2 2020. 10. 9.
300x250

드라마 정주행 추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오늘이 무슨날 인지 다들 알고 있으시죠? 한글을 쓰고 읽을수 있도록 만들어준 세종대왕님이 훈민정음을 통해 평민 뿐만 아니라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사용을 하고 있는 한글날 입니다. 주말까지 연속되서 쉬는동안 그 의미를 되새기는 하루 되셨으면 좋겠고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드라마 정주행 추천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어렸을때부터 좋아했던 김혜수님이 tvn 10주년을 맞아 시그널 드라마에 출연한거 알고 있으신가요? 2016년 tvn 드라마에는 정말 라인업이 대단했는데요. 미생을 대박 터트렸던 PD님이 이번 드라만 시그널도 연출하게 됩니다. 2016년 당시 1월에 첫방하는 드라가 2편 있었는데 하나는 tvn 시그널 그리고 바로 장안에 화제였던 치즈인더크랩 입니다. 드라마 방송전 VIP 시사회 초대 받아 갔었는데 실물을 보니 배우님들 너무 잘생겼고 빛이 나더라구요. 

 

 

 

 

 

드라마 정주행 추천 하는 tvn 시그널를 잠시 소개하자면 현재의 형사들과 과거의 형사가 낡은 무전기로 교감을 나누며장기 미제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드라마 입니다. 그래서 간절함이 보내온 신호일까요. 무전기가 연결고리 역할을 해주는데 아직까지 못보신 분들 계신다면 믿고보는 TVN 강추드립니다. 

 

 

 



tvn 드라마로 인해 기존에 쌓였던 스트레스를  달릴수 있었는데요. 김혜수 님이 나와서 그런지 더 설레이더라구요. 영화면 영화 드라마면 드라마 다방면에 최고 아닌가요? 직장인 신 드라마도 정말 인상깊은 역이였는데요. 전형적인 케릭터에서 탈피한 사실적이고 입체적인 여자형사 수현역으로 나옵니다. 김혜수님도 이 드라마는 완성된 정점을 찍어야만 나올수 밖에 없는 드라마라고 하는데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오구요. 누가 더 나오냐구요

 


 

 

조진웅 님도 나옵니다. 과거에 있는 형사 재한 역으로 나오는데 현재의 형사와 무전을 통해 서로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형사 역입니다. 조진웅 님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이번 시그널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모여주실지 못보신 분들은 이번 연휴를 통해 정주행 해보세요. 

 

 

 



이제훈 님도 시그널 주연으로 출현 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미제사건을 무전기를 통해서 서로 교감을 하면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역할로 나옵니다. tvn 시그널 PD님이 시그널 대본 보자마자 이제훈 군이 떠올랐다고 하던데 미제 전단팀 프로파일러 역으로 출연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니 시그널 시즌2도 한다고 하는데 아직 미정인거 같더라구요. 오래는 방영 안될거 같고 내년쯤에 하지 않을까 저 개인적인 추측을 해보며 아직 방송 못 보셨다면  드라마 정주행 하면서 힐링해보세요. 이상 포스팅 끝.

 

 

출처 tvn 금토드라마 시그널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