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구미호뎐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보고 힐링하네

by 힐링칠봉2 2020. 10. 8.
300x250

구미호뎐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보고 힐링하네


구독자 여러분들과 이글을 보시는 블로거님들 안녕하세요. 힐링칠봉 문안 인사드립니다. 오늘만 지나면 내일은 한글날로 주말까지 연휴인데요. 쉬는날에는 다들 뭐하시나요. 저는 좋아하는 드라마 정주행 하면서 힐링하고 스트레스를 푸는데요. 그래서 오늘 주제가 구미호뎐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보고 힐링하네 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드디어 어제 첫방송 시작했는데요. 다들 보셨나요. 어떤 드라마 인지 지금부터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미호뎐은 tvn 수목드라마로  기존에 악의 꽃 후속작 입니다. 10월 7일 수요일 어제 첫방송이 시작됐는데요. 환상적인 멜로 판타지 주인공 남자 구미호가 도시에 정착하면서  주인공 프로듀서가 그를 쫓는 판타지 액션로맨스 드라마 인데요.  여러분 들은 판타지 드라마 좋아하시나요? 저는 완전 좋아하는데 드디어 tvn에서 수목드라마로 편성 되었더라구요.

 

 

 

 

 

구미호뎐 시청률 1회는 평균 5.8% 최고 시청률이 7.2%로 역대 수목드라마 첫방송 부터 초대박난 드라마 인데요. 믿고보는 tvn 드라마여서 그런지 첫방송부터 드마라 순위 1위를 찾이 했습니다. 

 

 

 

 

 

구미호뎐 여자 주인공으로 남지아 역에 조보아 님이 출연하는데요. 2014년 tvn 드라마 잉여공주 이후에 6년만에 tvn 수목드라마에서 뵙는데 이번 여할은 지고지순한 캐릭터는 안 먹혀 라는 대사를 날리며 장르 불문 뒤가 구린 인간들 겁박하는게 주특기로 타고난 승부사로 부모를 찾기 위해 홀로 괴담을 추척해 마침내 놈을  만나면서 이야기는 전개가 됩니다. 

 

 

 

 

 

남자 주인공으로는 이연 역에 이동욱 님이 출연을 하는데요. 2016년 12월 2일 부터 방영한 tvn 드라마 도깨비 다들 보셨나요? tvn 역대 시청률 20.5%로를 달성하면서 이슈가 된 드라마로 저승사자역으로 출연했는데 오랜만에 tvn 수목드라마에서 나와서 반갑더라구요. 도깨비 볼때 나중에 구미호 역하면 정말 잘 어울리겠다 라고 생각만 했었는데 그것이 현실이 되어 어제 첫방송을 했답니다. 

 

 

 

 

 

 

그리고 이랑 역에 김범 님 2015년도에 신분을 숨려라 하는 드라마 이후에 5년만에 다시 tvn에서 보는것 같은데요. 이번 역으로는 형처럼 되고 싶고 인정 받고 싶었다 하지만...  형이 인간을 좋아하면서 변하게 되고 둔갑에 능하며 내기에 목숨을 거는 그는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구미호로 나옵니다. 

 

 

 

 


 

 

 

지금까지 어제 첫방송을한 구미호뎐 시청률 tvn 수목드라마 예기를 해봤는데요. 오늘도 조금더 상승했으면 좋겠고 본방사수를 하려고 합니다. 아직 시청하지 못하셨다면 그리고 오늘까지 못보셨다면 주말에 정주행 하면서 좋아하는 드라마 보면서 힐링해 보세요. 이상으로 믿고보는 tvn 리뷰를 해보며 마치도록 할께요. 남은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출처 tvn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