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대로 TV

아만자 웹툰 원작 드라마 카카오tv 아만자 뜻

by 힐링칠봉2 2020. 10. 6.
300x250

아만자 웹툰 원작 드라만 카카오tv 아만자 뜻

Amanja original webtoon drama Kakao tv


오늘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출근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일에 집중하다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더라구요.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으로 쌀쌀하니 감기나 건강 챙기시고요. 내일을 위하여 푹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힐링대로 드라마 리뷰는 아만자 웹툰 원작 드라마 카카오tv 아만자 뜻이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한편당 20분 미만 되는 드라마라 출퇴근길 보면 딱 좋은것 같더라구요. 그럼 리뷰 시작해 볼까요.

 

 

우연히 검색을 통해 알게된 카카오tv 아만다 드라마 1회 보이는 제목부터 많은것들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나는 오늘 갑자기 암 환자가 되었다``입니다. 주인공 동명 면접을 보는데 정말 멋있게 면접을 보고 면접관이 본인의 십년 후에 어떤 모십일거 같아요? 질문을 합니다. 동명은 십년 후에는 전문 유통 프로그래머이자 한 프로젝트의 책임감 있는 리더가 되어있을거라고 말합니다. 얼마나 답변을 잘하는지 면접관들에 마음에 들어하는 표정인데 다음 면접인에게 넘어가는데...

 

 

갑자기 주인공 동명은 죄송한데 다시해도 될까요? 라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허리가 너무 아프다고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는데 마침 오늘 아침에 병원에 꼭 오라고 해서 갔는데 의사가 하는말이 가족들하고 같이 들어야 하는데 말하면서 허리에 통증이 있는것도 척주까지 전이가 돼 그런거라고 수술이 안되는 상태라고 합니다. 의사한테 설명을 듣는데 혹시 이거 몰래카메라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충분히 그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인도 모르는 죽을 병이 하루 아침에 알게 되었는데 그 기분이 어떨까 제가 지금 포스팅하면서 이런저런 만감의 교차가 되더라구요. 생각하기도 싫지만 내가 만약 암에 걸린다면 어떻하지 또 가족들한테 어떻게 말하지 ??? 아만자 웹툰 원작 드라마 인데 웹툰도 궁금해서 보고 싶더라구요. 

 

 

카카오tv에서 볼수있는 아만자 드라마는 9월 1일 부터 특별편성이 되어 1회 방송을 했고 2회부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공개가 되었는데 벌써 오늘 6회까지 방영 되었습니다. 줄거리는 예기하자만 말기암 선고를 받은 청년이 고통스러운 투명으로 현실과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꿈의 세계를 오가는 휴먼 판타지드라마 입니다. 

 

 

아만자 뜻 제가 굳이 말씀안드려도 내용으로만으로 알수 있으시겠죠. 이제 1회 봤으니 퇴근길에 지하철 안에서 2회 `첫 항암치료와 함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었다를 보면서 가야겠어요. 내용을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드라마를 봤는데 가슴이 먹먹해 지면서 나도 모르게 정주행하게 되는데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이라면 아만자 카카오tv를 통해 시청해 보세요.  시청하면서 저하고 아마도 같은 생각하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까지 내멋대로 드라마 아만자 웹툰 원작 드라마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아마도 오늘 6회까지 방영된거 다 보고 잠을 잘듯 싶네요. 휴먼 판타지는 처음 접하는 장르인데 시청하면서 많은 것들에 의미부여가 되는 계기가 될듯 싶네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께요. 힐링 저녁 보내세요.

출처 카카오tv 

글쓴이 힐링칠봉

728x90
300x250

댓글